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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연비 및 스펙 알아보기

siper1 2019. 1. 31. 19:15

독일 자동차 메이커가 6 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 할 것으로 예상하는 E- 클래스 고객의 5 % 중 한 명이라면 지금 구매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아야하며 3.0 리터 오일 버너가 우리가 집중했던 2 개의 변화 - 초보자 용의 E220d와 E200.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변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E200과 E220d를 구분하는 연료 유형과 성능 수치만으로 동일한 사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경제적 인 E - 학급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E2200가 92,900 달러로 더 많이 심지어 10,000 달러 인 동안 E200가 이전의 버전보다 비싼 9590 인 on-road 비용 앞에 89,990 달러에. 너무 많이 묻는다면 픽업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다른 어떤 메르세데스 모델보다 큰 형제들과 현저한 유사성을 지닌 C-Class를 포함하여 다양한 메르세데스 모델 중에서 테스트 차량을 정확하게 식별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들였습니다. 각도. 


이 회사의 현재의 디자인 언어는 확실히 잘 생기고 분까지 있지만, 우리는이 범위가 인접한 3 점 뱃지 달린 차량으로부터 조금 더 미적 거리의 혜택을 볼 것이라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결국 E200이 표준 강철 주행 서스펜션에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60 년 동안 명성을 얻기 위해 명성을 쌓아온 모범적 인 품질의 인테리어로 인사했습니다. 


대시 보드 디자인은 흘러 나오고 거의 유기적이지만 디자인에는 무의미합니다. 새틴 곡물 질감의 트림과 환영 분위기는 즉시 좋은 첫인상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돌진, 문 및 발밑을 감싸고있는 얇은 조각에서부터 나오는 진한 파란색 / 보라색 거의 자외선의 실내 조명을 좋아했지만, 그 색상이 충분한 햇빛을 내지 않으면 소유자는 63 개의 다른 것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한 장의 유리 뒤에 두 개의 12.3 인치 고화질 스크린을 결합하여 방대한 정보 및 장비를 살펴 보았습니다. 이 효과는 처음에는 멈추고 다양한 기능을 탐색하기 전 까진 잔인합니다. 


메르세데스의 이전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뒤죽박죽이고 사용하기가 어려웠지만 E 클래스는 논리와 직관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거대한 전시물로 인해 더 잘 배치되고 접근하기 쉬운 설명 아이콘이 허용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 된 두 개의 소형 햅틱 컨트롤러는 조잡하고 좌절감을 느끼지 만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운전자의 계기판 및 중앙 엔터테인먼트 부분의 모든 기능을 스티어링 휠에서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최고 수준이며 우리는 샌드 박스 유연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계기판을 사용자 정의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 만 표시하고 불필요한 정보는 표시하지 않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초 판에서, 좌석은 메르세데스 Artico 합성 피혁으로 덮힌 다. 그러나 우리가 Alcantara가 그것이 모방하는 자연의 스웨드보다 좋은 물질이다라고 생각하는 같은 방법으로, E200 실내는 호사스럽고 호화 스럽다. 지지석은 Star Trek 세트에서 어울리지 않는 매력적인 패턴으로 장식됩니다.


밖의 길에서, 새로운 E - 학급은 조용한 타는 것을 가지고 있고, 실내 공간과 기동의 용이함에서 C - 학급보다 조금 크다고 느낀다. 연결하고 마일을 먹는 E200은 대접입니다. 


우리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과다가 조용히 우리의 운전뿐만 아니라 우리가 도로를 공유 한 차량을 모니터링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운전의 고속도로 섹션을 즐기기 위해 능동적 인 크루즈 컨트롤을 설정했습니다. 


일부 경쟁 업체와는 달리 메르세데스 시스템은 방해가되지 않으며 두 번째 경고가 깜박 거리지 않고 흰색 선으로 약간 벗어났습니다. 또는 핸들을 거의 후발적으로 잡아 당깁니다.


우리는 세심하고 경험 많은 운전자가 수년간 E 클래스를 소유 할 수 있었고 메르세데스의 다양한 드라이브 파일럿 기술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희소 한 경우에 수호 천사 같이 특징 단계는 사건이없는 드라이브 및 구부려 진 금속의 제비를 만들 수 있었다. 공공 도로에서는 시스템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가 제한적 이었지만 전체 보고서는 전체 기술 다이브 별 이야기를 확인하십시오. 


보다 전통적인 코일 스프링 서스펜션을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E200의 주행은 시골 길의 큰 덩어리와 범프에 부드럽고 조용하며 높은 주파수 진동 만이 서스펜션을 동요시킵니다.


E - 학급을 약간의 모퉁이에 가볍게 치는 것은 당신이 BMW 5 개의 시리즈 또는 오디 A6를 형성 할 것 인 것보다 많은 신체 - 두루마리를 도왔다. 그러나 메르세데스는 섀시 튜닝에 쾌적함 - 역학 접근을 취했다. E - 학급의 초보자 용의 변화. 


그러나 스피드에서 좀 더 안정된 몸체는 더 빨리 구석을 뚫을 것이지만, 더 나은 몸 컨트롤 또한 탑승자의 편안함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요컨대 - 완벽한 균형이 없으므로 선택하십시오. 


디젤 엔진 E220d로 바꾸는 것은 즐거운 놀람이 그 2.0 리터의 4 - 냄비 디젤에서 시작되는 것을 유지했다. 메르세데스는 OM 654 도크를 발표했을 때 다양한 연료 절약 및 배기 가스 저감 설계 기능에 대해 의견을 개진했으며 현재 호주에 도착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엔진 중 많은 것이 산악 토크, 고출력 출력 및 샤우트 사운드 트랙에 대한 점수를 얻지 만 메르세데스의 최신 디젤 엔진 점수는 조용한 성취감과 함께 탁월합니다. 


나가는 약간 농업 2.2 리터 4와 비교해, 새로운 엔진은 극단적으로 세련되고 순항 속도에 매끄러운 9 속도 전송은 감지 할 수없는 수준으로 엔진을 이동했다. 정지 된 유휴 상태에서도 엔진은 조용하게 속삭입니다. 


그것의 400Nm와 143kW는 E 클래스의 크기와 무게의 차에 대해 과도하지 않지만, 자동으로 그것이 작동해야하는 것을 잘 사용하는 동안 토크는 항상 유용하고 적절합니다.


주인이 100 킬로미터 당 4.1 리터의 주장 된 연비를 얻는다면, 새로운 디젤은 참으로 훌륭한 기술입니다. 메르세데스의 뛰어난 기술자들이 한 방울의 디젤 엔진을 사용할 수있게 될 것인가? 135kW / 300Nm의 가솔린으로 동력을 공급할 때 진도는 동등하게 적절하며 동력 특성은 거의 다르지 않으며 많은 토크와 실질적인 이유가 없다. turbo 4 - 실린더를 빨간 선 근처의 어느 곳이라도 바꿔라. 


운전 모드를 스포츠 또는 스포츠 플러스로 톡톡 치면 스로틀 반응이 향상되고 운전 감각이 향상되어 코너링에 열중하지만 E 클래스에서 열정적 인 반응을 얻으면 발레에 가벼운 느낌을주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엔진도 폭죽으로 묘사 될 수 없으며 흥미 진진한 메모가있는 것으로 묘사 될 수도 없으며 흥미롭게도 둘 다 비슷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의 고급 모델과 E 클래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입니다. 미묘. 


만일 당신이 E - 학급에서 후퇴시키고있는 것이 조금 더 많은 펀 트툰이라면, 더 높은 변종 중의 어떤 것이 AMG E43을 포함하여 더 많은 맘보를 제공 할 것이다. 그리고 강력한 E63 후계자를 위해 모든 것을 지켜 보겠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E-Class의 가장 좋아하는 요소는 적어도 더 저렴한 가격 범위에서 E200 또는 E220d 비용에 3900 달러를 추가 할 수있는 선택 사양의 에어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입니다.


컴포트 모드를 선택한 상태에서 E220d는 고르지 않은 시골 길에도 불구하고 은혜와 평온함을 추구합니다. 그 run-flat 타이어는 때때로 움푹 들어간 곳으로 충돌한다. 그러나 불쾌한 소리의 거의 오두막에서 지각 할 수 없다. 


공기의 쿠션을 따라 떠 다니는 것은 거의 재미있게 고요하며 주인은 끝없이 그들이 옵션을 위해 여분의 거리를 갔다는 것에 만족할 것입니다. 


기술과 혁신에 대한 연습으로, 새로운 E 클래스는 게임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 일부 라이벌과 같은 스포티 한 특성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편안함 기능과 표준 장비는 경쟁력이 있으며 범위 전반의 가격 인상을 정당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