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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골프 GTI 연비 및 스펙 알아보기

siper1 2019. 1. 31. 19:00

이 주장은 르노 메간 스포츠, 푸조 308 GTi 270 및 포드 포커스 ST와 같은 더 원시적이고 더 스릴있는 대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관찰자들 사이에서 다소 논쟁의 여지가 없다. 


새로운 제한된 판 GTI 40 Years (해외의 Clubsport 그러나 HSV가 호주에서 그 이름에 대한 권리를 소유한다)가 진화하는 곳은 품는다 태어나는 프론트 드라이브 취급 스릴 (Teflon-coated) 탁월한 보안 및 놀라운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 슈퍼맨 또는 프론트 드라이브 핫 해치의 원더 우먼입니다. 그리고 부팅을위한 탁월한 거래. 


지금까지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빠른 생산 GTI 골프, 그것은 단지 1 개의 형상 (5 - 문 구멍 문)으로 이용할 수있다 - 유일하게 옵션은 7 - 속력 DSG 이중의 대신에 벌써 다 팔 았던 6 - 속력 매뉴얼이다 - 대부분의 구매자가 선호하는 클러치 자동, 3 개의 페인트 선택과 2K 달러의 선 루프. 


모두 50,000 달러 미만입니다. 판매 된 매뉴얼은 100,000 개가 판매되었으며, DSG 400 개 중 하나는 48,990 달러였습니다.


그 부드러운 보닛 아래에 박는 EA888의 진화입니다 더 비싼 골프 R 전 륜구동에서 전기 wastegate와 함께 더 큰 터보를 채택 2.0 리터 직접 분사 터보 tearaway, 수정 된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은유 적으로 과급 타이밍, 연료 및 스로틀 응답을 제공하여 과부하 성능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 번에 단 10 초 동안, 힘과 토크는 각각 195kW와 350Nm에서 213kW와 380Nm으로 뛰어 오른다.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바는 GTI 40의 성능이 즉각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섯 자릿수의 속도로 끊임없이 잘 짜여진 오프 - 라인 가속이 발생합니다.


불행히도 수동 버전은 아직 우리 해안을 강타하지 않았으므로 DSG는해야만했으나 적절한 순간에 적절한 장비를 제공하고 진도가 열정적이지만 손쉬운 점을 보장하는 것은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 지적해라. 


그것도 반 다스의 라이벌 핫 해치를 기술 할 수 있지만,이 프론트 드라이브 VW처럼 가볍고 민첩하며 유연하지는 않습니다. 


언더 스티어를 진압하기 위해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기계식 차동 장치 잠금 장치로 무장 한이 골프의 코너링 민첩성에는 중립성과 균형이 있습니다.이 민첩성은이 크기 (및 무게)의 자동차를 초자연적으로 민첩하게 느낍니다. 불필요한 덩어리가 운반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팽팽하고, 단단하고, 깔끔하게 장식.


퀸즐랜드의 Lakeside Race Track 주변에서, GTI 40의 포이즈와 컨트롤은 뛰어난 것이 었으며, VW의 섀시 엔지니어들이 아주 특별한 것을 만들었 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아주 미묘한 안정성과 트랙션 컨트롤 간섭만으로 빠르고 빡빡한 턴을 통한 단순한 용이함은이 특별한 골프가 얼마나 정교한 운동인지를 보여줍니다. 특히 민감하고 반응이 좋습니다. 


정말로, 핫 해치를 늪에 빠지기 위해 여분의 AWD 무게가 모두 필요합니까? 마찬가지로 트랙에서 멀어지면서 자동, 편안함 또는 스포츠 모드 옵션을 통해 서스펜션이 범프를 흡수 할 수있게되면이 놀라운 올 라운더의 정교함을 더욱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쿵, 쿵, 충격이 없습니다. 그냥 매끄러운 진행. 좋은.


그 정교함은 모든 골프에서와 마찬가지로 내부를 통과하지만, Alcantara 가짜 스웨이드 (바퀴 포함), 주름진 가죽 장식품 (매우 뻔뻔 스러움), 의무적 인 금속 장식 "강화"의 래싱 덕분에 GTI 40에서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철저한 독일의 성향이 실제로 다소 과격한 과잉으로 바뀌는 곳이지만, 완벽한 운전 위치, 훌륭한 인간 ​​공학, 탁월한 좌석, 탁월한 장인 정신, 비교할 수없는 실용성과 에이커의 공간을 갖춘 과거의 모든 문신과 Mk7 VW의 기본을 살펴보십시오. 전부. 


편안함, 품질, 가치. 이것도 역시 핵심적인 핫 해치 속성으로, GTI의 광채를 한층 더 반올림합니다.


현재 골프 R, 포커스 RS, 메르세데스 A45 AMG, 아우디 RS3 Sportback과 같은 고출력 전 륜구동 메가 해치에 몰두 해있는 세계에서 기둥 주위에 뜨거운 해치의 본질이 세워져 있음을 잊을 수 있습니다 단순함, 민첩성, 재미, 효율성, 실용성, 가치 및 경제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기존 골프 GTI가 오랫동안 움직였던 곳입니다. 40 년 판은 그 핵심 요소 중 하나를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그 진화의 진보 일 뿐이며 궁극의 프론트 드라이브 핫 해치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