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 신형 연비 및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그리고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술 장수 S는 멋진 작은 차다. 날카로운 운전자가 실행에 완전히 열중하지 않고 즐겁게 할만큼 충분히 지글 거리고있다.
그러나 F56 John Cooper Works Hatch가 등장하는 곳인 진정한 핫 해치 팬을 만족시킬만큼 충분하지는 않았습니다.
현대 JCW의 두 번째 예인 1 세대 버전은 성능 향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BMW가 2009 년에 그 자체로 변종을 만들기로 결정할 때까지 - 자동차 외관으로 호주에서 몇 달 만에 수동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필립 아일랜드의 깁스 랜드 언덕을 통해 웃는 미소로 인도하는 것을 약속 한 것을 위해 멜버른의 동남쪽 BMW 본사에서 JCW에서 뛰었습니다. 그러나 남극 소용돌이라는 일이 강한 바람과 함께 호주 남부를 강타했습니다 , 비, 우박, 안개 등이 약간의 털이 많은 상태를 만듭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도로상의 물의 양과 시야가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강력한 앞바퀴 굴림의 뜨거운 구멍 문에서 조건에서 운전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우려가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Mini JCW는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지형에서 얼마나 훌륭한지를 증명했습니다.
JCW를위한 힘은 2.0 리터의 4 기통 가솔린 유닛 인 특별하게 만들어진 터보 차저가 장착 된 Cooper S 엔진의 상승 버전에서 유래되었으며, 6.100W의 경우 5200rpm에서 170kW를 출력하고 1250rpm에서는 320Nm의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 초 0-100km / h 시간.
그 엔진 (스포츠 배출 시스템과 결합되는)은 보통의 모드 (미니의 추진의 모드 시스템에서 Mid 모드로서 알려져있다)에서 약간 자라게 노트를 내 보낸다. 그러나 Sport에 그것을 넘겨주는 것은 많은 크랙 클과 오버 - 팝 팝을 공개한다 각 기어 변경.
도시에서 JCW는 Mini의 크기와 같은 교외 도로를 중심으로 다트를 타고 다니며 교통편을 쉽게 짜내거나 줄이며 필요할 때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오프 - 라인 가속은 무섭지 않고 심각하게 빠르며 눈에 띄는 지연은 없습니다. 토크는 넓고 진보적 인 곡선 덕분에 좋고 일찍옵니다.
마을 밖에서 그리고 비틀 거리는 길에서 JCW가 실제로 빛난다. Mini 's 'go-kart feel'태그 라인을 사용하는 것을 피할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것이 가리키는 것을 처리하는 방법과 주저없이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운전 경로의 더 건조한 구간에서 JCW는 sultana와 같은 양말에 이르는 길을 고수하며 편평하고 롤이없는 타는 곳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길고 큰 소리로 구석 구석을 펀치하는 것은 긴장한 작은 섀시 덕분입니다. 짧은 휠베이스.
도로 표면의 품질에 관계없이, JCW의 객실에는 많은 소음이 흘러 들어가며, 이는 우리의 취향에 조금 비싸게 만듭니다.
불쾌한 날씨가 실제로 정착하자, 모든 것이 휠 뒤에 진정되었지만 JCW는 여전히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서스펜션은 최대한의 핸들링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혹독한 회사는 아니지만 가혹하지는 않습니다.
이 조건으로 미니를 밀면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의 효율성이 강조되고 흠뻑 젖은 도로에서 비를 쏟아 부어 운전 한 후 몇 시간 만 지나면 견인력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교차로에서 멀리.
우리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한 후 오두막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JCW는 8.8 인치 스크린을 장착 한 대형 원형 중앙 스택, 이제는 친숙한 미니 항공기 스타일 토글 스위치 및 원하는대로 자주 색상을 변경하는 주변 조명과 함께 미니 이외에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설정에.
헤드 룸은 JCW에서 상당 부분이지만 선 루프 때문에 약간 방해를 받지만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저장을위한 많은 수납 공간과 적절한 수의 병 홀더가 있습니다.
JCW 스포츠 좌석은 매우 지지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색상의 가죽으로 옵션을 달 수 있지만 표준 Dinamica 및 패브릭 시트는 느낌이 좋고 멋지게 보입니다.
다른 3 도어 미니와 마찬가지로 후방 legroom은 거의 없지만 헤드 룸은 적절한 수준 이상으로 유지되고 후방 퓨는 매우 지지력이 있습니다. 165cm 이상의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빨리 벗어나고 싶어 할 것입니다.
부츠는 문제가없는 두 사람의 수하물을 대처했지만 작았습니다. 그것은 결국 3 도어 경량 도시 해치입니다.
테스트 한 6- 스피드 자동 버전 (수동 버전은 $ 47,400)에 대한 49,950 달러 (온로드 비용 제외)의 경우 견고한 표준 기어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구형 모델에 비해 약 3 천 달러 정도 내려 갔지만 아주 작은 차에 대해서는 여전히 지불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폭스 바겐 골프 GTI는 크기가 더 크고 성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약 1 만 달러 정도 저렴합니다.
'Professional'앉은 nav, 역전 카메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DAB + 디지털 라디오, 18 인치 경합금 휠 LED 조명과 주간 주행 등이 표준으로 제공되며, JCW 관련 정보가있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 전면 안개등은 표준 믹스의 일부가 아닙니다.
많은 Euros와 마찬가지로, Mini는 여기에서 자세히 설명 할 수없는 옵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 다음날 우리는 JCW에서 필립 아일랜드 그랑프리에서 몇 바퀴를 탔습니다.
똑바로 또는 굽음에 달라 붙는 것에 JCW는 냉정을 유지한다. 그리고 스포츠 자동 변속 장치는 매뉴얼 또는 자동 모드에서 박스의 위아래로 날카로운 변화를 제공한다. 배출 오케스트라와 소름 끼치는 엔진 노트는 트랙에서 더욱 중독성이 있습니다.
일부 gymkhana 운동은 젖은 미끄럼대에서 트랙션 컨트롤을 강조하고, 또한 특수하게 설계된 Brembo 브레이크 (섹시한 빨간 캘리퍼스 포함)가 얼마나 강한 지, 조종간이 얼마나 날카로운지를 보여줍니다. 더 높은 속도에서 그것은 적당하게 비중을 두었지만 도시 주변에는 무거운 느낌을줍니다.
JCW에 대해 좋아할만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단 4 개의 탕을 갖춘 달콤한 터보 차저에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쉽게 던져 질 수 있으며 멋진 엔진 노트와 스포츠 슈퍼 예리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