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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변종을 R 스포츠로 표시하는 것은 스포츠 서스펜션, 브랜드 메탈 트레드 플레이트, 바디 컬러, 온풍, 전기 외장 도어 미러, 글로스 블랙 사이드 윈도우 서라운드 및 LED 'J 블레이드'가있는 이중 기능 크세논 헤드 라이트가있는 바디 키트입니다. 실행중인 조명.


내부에는 R 스포츠 브랜드의 다기능 스티어링 휠, 제트 블랙 헤드 라이너, 어두운 모서리로 된 '모스 코드'알루미늄 계기판 피니셔, 무드 조명, 스포츠 메쉬 인서트 및 테크니컬 메쉬 인서트 및 4 방향 전기 요추 조절 장치가 장착 된 스포츠 토러스 가죽 시트가 있습니다. 


온보드 기술에는 듀얼 존 기후 제어, 열쇠가없는 진입 및 시동, 자동 주차, 유휴 정지, 에코, 다이내믹, 일반 및 겨울 주행 모드, 속도 제한 기 및 항해 기능이있는 윈드 쉴드 와이퍼를 통한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중앙 터치 스크린은 위성 항법, 블루투스 스트리밍 및 전화 연결 및 iPod 및 iPod과 호환되는 USB 및 보조 오디오 입력.


전형적인 재규어 패션에서 XF는 수 표표 도전적인 옵션 목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차는 선 루프 ($ 3200), 열 반사 유리 ($ 2508), 자율 주차 ($ 1710), 사각 지대 모니터링 (1420 달러), 차선 유지 및 운전자 경보 모니터 (1060 달러), DAB + 디지털 라디오 수신 (900 달러), 19 인치 2 톤 다이아몬드 회전 합금 휠 (1300 달러) 및 프리미엄 카펫 매트 ($ 300). 


위로 모두, 그것은 우리 XF 테스트의 표시 가격에 102198 달러와 on-roads를 더하여 준다. 그리고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도 없습니다. 뭐? 


내부


Ian Callum의 XF 외관에 대한 예술성은 의도적으로 의도적 인 사고 방식과 특히 이태리 레이싱 레드 (The Racing Red)라는 테스트 차량의 색조에서 이국적인 금속을 위해 일반적으로 예약되는 헤드 회전하는 도로 주행으로 차를 부여하는 고양이 동요 (poison) 내부는 또 다른 이야기다. 


우리가 가혹한 것만은 아닙니다.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는 Jaguar가 인테리어 분야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논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예상되는 엔지니어링 및 기술의 깊이와 별도로 비싸고 특별한 느낌을주는 인테리어는 구매자에게 가장 큰 차별화 요인 중 하나입니다. 


가장 큰 범인은 가죽의 실내 장식품의 설득력없는 곡물과 끝이다, 특히 우리 테스트 차량을 위해 선택되는 빨강의 빛나는, 싼 그늘.


둘째로, 허리 둘레 수준에서 발견되는 흔들 거리고 긁히는 단단한 플라스틱의 조수 마크, 중앙 팔걸이 받침대 용 릴리스 캐치 위의 예리한 가장자리 및 뒤쪽 중앙 팔걸이가 그 오목면에서 흘러 내리는 흐릿한 방식. 


뒤쪽 도어에는 스피커 그릴이있어 금속으로되어있어 호기심이 많은 손가락을 만져서 주위를 단단히 잡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속도의 특정 표면에서 문이 나오는 곳에서 윙윙 거리는 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이것이 우리의 주요한 용의자였습니다.


우리는 약 30 분 만에 운전석에서 마비 된 부랑자를 갖게되고 뒷좌석 승객은 역사상 표준 바퀴베이스 재규어의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뒤로 젖힌 등 받침목과 비둘기 - 가슴의 허리 받침대는 불편 함을 유발합니다. 그들이 오두막에 다시 배치 된 이유는 어린이 시트에 유아가 앉을 때 (Isofix 포인트에 대한 플라스틱 가이드가 좋음) 어려움을 겪었고보기가 방해가되었습니다. 


호주인들은 자신의 맥주처럼 냉방을 선호합니다 : 차가운 얼음. 그러나 XF 기후 제어 장치는 푸시 버튼 패널의 지속적인 조정없이 일관된 온도를 제공 할 수 없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하나의 통풍구에서 뜨거운 공기가 나고 다른 통풍구에서 차가운 공기를 받으면 불편 함을 느끼게됩니다.


정면의 사람들이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마샬링 했더니 뒤쪽에있는 사람들은 너무 뜨거워서 불평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미리 정해진 통풍구 중 일부를 닫지 않는 한, 통풍구가 천식 흐름을 최고로 입증했기 때문입니다. 후부의 승객에게 뜨거운, 차가운 1 개의 문제를주는 단지. 


이는 리어 프라이버시 글래스 또는 블라인드 (각각 $ 900 및 $ 500의 옵션)의 부족으로 인해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재규어, 기아 옵티마 (Jia Optu)가 가격을 반으로 책정하면 이러한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소매 상점에서 요새를 잡을 수있는 십대 소녀처럼, 인포 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은 좋은 회사가 반응을 이끌어 내기 위해 자극을받으며, 단지 얌전한 방식으로 그렇게해야합니다. 동일한 좌절감을주는 지연 또한 화면을 둘러싼 대형 핫키에 적용됩니다. 노후된 BMW와 아우디 경쟁자들조차이 점을 훨씬 좋아졌으며 메르세데스 (E- 클래스)와 볼보 (S90)의 차기 라이벌은 게임을 더욱 앞당겨 다닐 것을 약속합니다. 


위쪽에서 대부분의 인포테인먼트 기능은 매우 직관적이었으며 블루투스 오디오와 USB 통합이 잘 작동하여 11 스피커 자오선 시스템을 통해 눈에 띄는 분리로 탁월한 음질을 구현했습니다. 하지만 DAB + 수신 기능을 추가하려면 900 달러가 필요합니까? 당신이 DAB + 내장형으로 꽤 좋은 집에 하이파이를 살 수있을 때, 그것은 단지 가우 징입니다.


내부의 긍정에 집중하기 위해, 우리는 XF 오두막의 세련되는 고립을 즐겼다, 외부의 잡음과 성가신 주파수는 릴렉스 한 타는 것을 위해 꽤 억 누르게되었다. 더 편안한 좌석으로, 이것은 자동차의 가능한 마일 - muncher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경쟁하고있는 것을 고려하면, 재규어는 실내와 기술의 정면에 발을 딛을 필요가있다. 


바라건대 회사는 얼굴 개질 시간에 맞추어 감각을보고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


Jaguar Land Rover가 완전히 새로운 Ingenium 4 기통 가솔린 엔진을 출시 할 준비가 될 때까지 XF 25t 레인지는 Ford Falcon EcoBoost와 동력을 공유합니다.


그 엔진이 Mondeo에서 그 첫 출연을 만들었던 때와 그 4000 rpm가 적당한 출력에 남아있을 때까지 1700 rpm에서 비트는 힘의 5500 rpm와 그 177 kw의 그 177 kW에서 그 첫 출연을 만들었던 2011 년에 뒤로 인상적이었던이 수치는 이전의 세대 XF와 나머지 세상은 계속 나아갔습니다. 


포드 엔진이 나이를 드러내는 한 분야는 파워 전달에 있으며,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 - 벤츠의 4 기통에 비해 선형성이 부족합니다. 


또한 Jag의 여유있는 7 대에 비해 6 초 지역에서 0-100km / h를 달성 할 수있는 독일 엔진에 의해 전달되는 긴급감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저속에서 첫 번째와 세 번째 기어 사이의 8 단 ZF 자동 변속기 헌팅과 결합되어 종종 도시 운전에 필요한 결정적인 가속을 방해했습니다. 그 유휴 - 정지 시스템은 떨림과 함께, 그리고 밖으로 잘라 것입니다,하지만 우리는 약간 불평에 유휴로 선호.


열린 길에서 물건이 더 좋았던 때. 그리고이 엔진의 자유로운 회전, 매끄러운 특징은 곡선의 나라 차선을 즐길 때 감사하게되었다. 그 길에서 외륜 변속기는 진정한 수동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엔진이 약 6500rpm의 부드러운 리미터에 도달 할 수있게 해주 었으며 현재 유비쿼터스 8 속도 ZF에서 우리가 알고 사랑하게되는 종류의 빠른 화재 시프트를 제공합니다 톱니 바퀴. 동적 모드가 활성화되고 스포츠가 선택된 변속기를 사용하면 고단 변속 드라이브보다 훨씬 고감도로 고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더 좋은 소식은 공인 된 7.5L / 100km 공식 수치와 비교할 때, 100km 당 8.4 리터의 우리의 존경 할만한 기록 평균 연료 소비 때문이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이것은 6.9L / 100km로 떨어졌으며 교외와 도시 운전의 혼합은 9.0L / 100km를 보냈습니다. 즉, XF 25t 포트폴리오에서 12.3L / 100km를 얻은 시드니 특파원이 경험 한 혼잡 한 상황을 거의 견디지 못했습니다. 


타는 것과 취급


우리로드 테스트 길의 동적 인 섹션을 따라 XF를 던지고 난 후에, 우리는 그 내부의 실패를 용서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정말 그 보람있는 반면, 언제나 그 운동 경기를 거짓말하는 승차감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촉감있는 조향 장치는 운전자에게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정확성, 완벽한 가중치 및 완벽한 제어 느낌에 거의 무한한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다이나믹 모드에서 모든 컨트롤 무게와 반응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XF는 긴장된 근육과 같은 느낌을 주며 운전자를 우리가 샘플 한 다른 유사한 시스템보다 더 성공적으로 행동의 중심에 놓습니다. XF의 자연스럽고 유기적이며 절대적인 아날로그 성격은 현대 자동차 중 희소 한 순간에 진정 우리를 기계의 일부로 느끼게했습니다. 


턴 - 인은 7 월 중순 멜버른의 아침보다 신선합니다. XF는 약간의 롤링이 일어나기 쉽지만, R- 스포츠 서스펜션의 조종 장치조차도 곧 정착되어 편안한 노면의 보행을 보여줍니다. 리지, 주름, 딥 또는 패치 워크 수리 작업에 관계없이 운전자가 원하는 라인을 유지하십시오.


잡아 당김은 풍부합니다. 언더 스티어는 심각한 도발을 필요로합니다. XF의 균형에 행복한 중립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립의 예측 가능한 분리와 안정성 제어 중재의 부드럽고 협조적인 유도 손을 결합하여 동급에서 가장 재미있는 자동차가되도록합니다 - 모두 악마 악마와 춤을 추는 것없이. 


XF는 과다한 서스펜션 튜닝에 의지하지 않고이 모든 것을 할 수있는 놀라운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차로 달려가는 편안한 차다. 취향의 코미디언이 무심코 잠을 자지 못하게하면서 거의 모든 것을 흡수한다.


기묘한 기회에 우리는 서스펜션이 리바운드에서 약간의 언더 댐핑을 받았다고 느꼈습니다. 커다란 융기 뒤에서 약간의 움직임을 보였거나 바퀴를 슬럼프로 밀어 넣었습니다.하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매우 잘 설정된 셋업 차량입니다. 신속하고 원활하게 운전하기 쉽고, 핥아지기 쉬운 자연스러운 능력입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수많은 XF 죄를 용서하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우리가 여행의 99 퍼센트가 이런 종류의 길을 취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장의 불굴의 상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또는 승객의 닳은 신경을 밟을 수있는 솔로 운전자와 함께하는 것조차 더 적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1 %의 일원이라면 아마도 큰 세단은 필요 없을 것입니다. 


안전 및 서비스


Safety watchdog ANCAP은 Euro NCAP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XF에 최대 5 개의 별을 평가했습니다. 성인 탑승자 보호 기준으로 94 %, 어린이 탑승자 보호 기준으로 84 %를 기록했습니다. 보행자 보호는 80 %로 평가되었습니다. 


전환 가능한 전자 안정성 컨트롤, 스위치 가능 트랙션 컨트롤 및 듀얼 프론트, 프론트 사이드 및 전장 커튼 에어백,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서라운드 뷰 카메라, 차선 이탈 경고 및 자율 비상 제동이 XF 범위에서 표준입니다. 


옵션 가격이 가파르지 만 Jaguar의 서비스 제공은 12 개월 (또는 16,000km) 간격으로 1380 달러의 고정 비용으로 사치품 부문의 벤치 마크를 보여 주며 첫 5 년간 최대 6 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평결


실망스러운 인테리어, 낡은 기술 엔진, 뒤 떨어진 인포테인먼트, 값 비싼 옵션, 그리고 치열한 BMW 5 시리즈에 비해 의심스러운 가치 제안으로 인해 재규어 XF는 대리점의 오래된 심장을 사로 잡아야합니다. 


구매 이유는 브랜드 충성도, Pommie 자부심, 뭔가 다른 것에 대한 욕망 또는 스타일링에 의해 얻은 것일 수 있습니다. 관계없이 XF는 소유자에게 맛있는 역 동성을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우리 XF와 함께 짧은 기간 동안 좌절과 실망의 원천으로, 그것을 권장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돌려 준 후에 우리는 똑같은 방식으로보고 싶었습니다. 심각한 성격 문제 때문에 접두사를 얻은 잘 생긴 모험을 좋아하는 전 파트너 였을 것입니다.


아마도 Ingenium 엔진과 더 나은 인테리어로 인해 XF의 숨겨진 잠재력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성격 이식을 겪은 후에 상기 ex. 


우리는 그 동창회를 고대합니다. 


Rugals


BMW 528i와 99,200 달러의 on-road 비용 

No 5 시리즈는 엔진과 가격에 XF와 직접 경쟁하지만, 528i는 틀림없이 최고의 가격입니다. Jag가 6 자리 숫자로 선택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시장에서 대형 유럽 고급 세단이 틀림 없습니다. BMW도 나이를 잘 숨 깁니다. 


기꺼이 엔진, 똑똑한 인테리어와 탁월한 온 - 보드 기술은 영국 신생 시장을 능가하지만이 궁극의 드라이빙 머신은 큰 고양이처럼 구불 구불 한 길에서 피부 아래에 있지 않습니다. 


Audi A6 1.8 TFSI S 라인 ($ 79,900부터)

BMW와 마찬가지로 A6에는 재규어에 대한 직접적인 휘발유 / 가격 경쟁자가 없으며이 부문의 경쟁자는 은퇴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곧 도착할 얼굴 리프트는 낡은 모자 느낌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우디가 라인업에서 새로운 모델로 게임을 계속 추진한다는 사실이 아니라면 A6은 여전히 ​​내부에 인상을 남깁니다. 클래스 선도 역학은 잊어 버려도 안전하고 견고하고 편안한 순양함의 경우 A6는 여전히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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