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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는 VFACTS 경 자동차 부문과 경쟁 할 수있는 신속한 스태틱 메이트와 유사한 비율을 공유하고 있지만, 스즈키는 베레 노가 소형차 저 거너 인 Toyota Corolla, Mazda3 및 Hyundai i30과 같은 크기의 세그먼트에서 실제로 경쟁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
가격은 5 단 수동 GL의 16,990 달러짜리 주행 거리에서 발레로 범위를 걷어차는 4 인 자동 GL의 경우 17,990 달러까지, 6 단 자동 변속기의 경우 22,990 달러로 여기에서 테스트 한 GLX 터보.
스즈키 씨는 원산지 국가에서 세제 혜택을 받기 위해 인도에서 건설 한 발레 노 (길이 3995 밀리미터)가 4 미터 미만이지만 현지 시장에서는 경 자동차 부문에 단단히 붙어 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aleno는 좌석이있는 최대 355 리터 용량의 부츠를 자랑하며 최대 접이식 뒷좌석이 60:40 인 1085L입니다.
그것은 프로젝트 차를위한 4 륜구동과 타이어 세트 주위를 질질 끌 수있는 충분한 저장 공간 이상이었고 위에 열거 된 인기있는 소형차와 비교할 만합니다. 실제로는 Mazda3가 제공하는 308 리터보다 더 넓습니다. 부팅 오프닝이 조금 더 커졌습니다.
현재 로선 Baleno의 부팅 플로어는 최대 저장 용량을 위해 낮게 설계되어 높은 위치의 부츠와 결합 할 때마다 매번 세탁기 바닥에 붙어 있던 마지막 완고한 양말에 대한 스트레칭 느낌을주었습니다 우리는에 도달했다.
그러나, 가까운 경쟁자가 거의 동일 350L 부트 용량과 더 많은 저장 공간을위한 길에서 배 '마법'뒷 좌석을 갖추고 혼다의 다양한 재즈, 수 있습니다.
Baleno가 앞으로 나올 곳은 표준 장비 목록입니다. 스즈키는 블루투스, USB 연결, 역전 카메라, 애플 CarPlay, 주간 주행 등 (DRL), 스티어링 휠 제어 및 위성을 갖춘 7.0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유닛 (Vitara SUV에있는 동일한 유닛) 범위 내에서 표준으로 탐색.
우리 테스트 카, 최고 사양의 GLX 터보는 계기, 16 인치 합금 바퀴와 새롭게 디자인 된 DRL 사이에 자리 잡은 추가 4.2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얻습니다.
이 가격대의 자동차의 위성 항법 장치는 표준이 아니며, 가격을 낮게 유지하면서 스즈키는 Baleno에 많은 포장재를 기탁해야합니다.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이며 시스템 사용과 관련하여 한 번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쉽게 우리 차의 가장 좋아하는 부품 중의 1 개는 경제적 인 숫자와 같은 보통의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조정될 수있는 계기판의 편리하고 읽기 쉬운 4.2 인치의 표시 다. 그러나 G 힘 수준을 측정 할 수있다. 우리가 작은 Baleno에서 볼 것으로 예상했던 것이 아닙니다.
실내는 세련미 문제로 고생하고 싸구려 느낌의 플라스틱, 심지어 더 나쁜 느낌의 플라스틱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어떤 방식 으로든 좌석을 조정 했더라도 운전자의 위치가 핸들에서 너무 멀거나 페달에 너무 가깝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객 공간이 전면과 후면 모두에서 충분하지만,이 크기의 차 안에있는 발치 룸과 헤드 룸은 진지하게 인상적입니다. Baleno의 실내 품질은 Mazda3 및 Toyota Corolla의 탁월한 캐빈 느낌에서 벗어납니다.
그러나, Baleno가 경쟁자와의 일치 이상의 곳은 검소한 재미 요소입니다.
2 개의 엔진 (GL 학년의 68 kW / 130 nm의 1.4 리터의 4 - 실린더 또는 GLX 터보의 82 kW / 160 nm 1.0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3 - 실린더)의 선택과 더불어, Baleno의 실행은 당신에게 결함을 정확하게주지 않는다. 그러나 1500 rpm에서 오는 터보 엔진의 최대 비트는 힘과 더불어 그것은 약간의 진짜 흥분을 제공 할 수있다.
82kW / 160Nm의 출력과 토크 출력은 집에서 쓰지 않지만, 스즈키의 새로운 경량 플랫폼 덕분에 무게는 975kg에 불과합니다. 문맥에 그것을 넣기 위해, 1.5 리터의 마즈다 MX-5는 Baleno보다 무거운 10 kg 다.
추월은 쉽고 고속도로 진입로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데는 터보 지연을 감지하지 않아도됩니다.
GLX Turbo의 6 단 변속기는 필요할 때 기어를 잡고 필요할 때 원활하게 변속하는 즐거움이기도합니다. 외륜 변속기는 최고 사양의 Baleno에 기본으로 제공되며 열심히 1.0 리터를 리바운드 할 수있는 보람을 줄 수 있습니다.
스즈키는 또한 수동 GL에서 100km 당 5.1 리터, 자동 GL의 경우 5.4L / 100km, 경량 및 소형 엔진의 도움을 받아 GLX 터보의 경우 5.2L / 100km의 뛰어난 연비를 요구합니다.
5.9L / 100km의 우리 경제 수치는 멜버른의 피크 시간 교통량이 가벼운 주말 작업과 섞여서 진행되는 좋은 부분으로 터보의 공식 수치를 크게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스즈키는 경미한 자동차의 경우처럼 흔히 도로 불완전 성과 작은 융기를 흡수하면서 부드러운 측면의 서스펜션을 조정했지만 도로 및 엔진 소음은 오두막으로 들어갔다.
성가신 수준에 이르지 못하거나 견딜 수 없게 되더라도, Baleno는 웨이퍼 얇은 문에서 다른 층 또는 두 개의 소음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즈키는 Corolla와 경쟁하는 Baleno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까? 거의.
가격, 장비 목록과 기묘한 터보 엔진이 큰 진드기 인 동안, Baleno는 서브 파 실내와 세련에 의해 실망하게하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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