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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CX-5와 CX-3 SUV의 인기가 상승 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판매 실적에 부합했고 마쓰다의 최고 판매 업체입니다.
소비자가 Mazda3의 갑옷에 흠집을 거의 발견하지 못하는 반면, 일부 전문가들은 자동차의 주행 품질을 비판하고 Mazda가 이전 모델에 비해 소음, 진동 및 거친 (NVH) 수준을 억제 할만큼 충분하지 못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마즈다는 인기있는 소형 세단 및 해치 범위의 중반의 새로 고침으로 이러한 비판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금속에서, 새로운 3과 그것이 대체하는 것 사이의 차이를 말하기 란 진실로 어렵습니다. 너가 충분히 열심히 보면 너는 foglight 주거가 다른 모양이고 더 크롬을 볼 것을 볼 수 있는다.
그 외에 새로운 헤드 라이트, 새로운 그릴 (그 사람이 선택하기가 어렵다)에 배지의 더 낮은 배치와 같은 미묘한 변경이있다. 그리고 정면을 가로 지르는 '서명 날개'크롬 선은 다르다.
우리가 말했던 것처럼, 미묘한 변경 그러나 틀림없이 Mazda3는 정말로 큰 쇄신을 필요로하지 않았다. 그것은 시각적으로 호소하는 차다. 그리고 변경은 Mazda6와 CX-5에 작년의 갱신과 유사한 길에서 단지 그것을 선명하게한다.
내부적으로, 변경 사항은 미묘하지만, 성공적인 공식에는 그다지 미세 조정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이다. 새로운 CX-9는 유니트 형태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이는 이전 모델보다 더 매력적이고 심지어 폭스 바겐과 같은 느낌을 준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다른 곳에서는 하이 엔드 형 (Touring up)에서 구식 주차 브레이크를 전기식으로 바꿔 센터 콘솔의 공간을 확보합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도 더 밝아졌지만, 주간에 우리가 운전 해 왔을 때,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전에와 같이, 3의 실내 디자인은 운전자에게 차 에 있는 것의 감각을 정말로 준다, 그 조종실 - 같은 준비와 모든 통제의 손이 쉽게 가까이 오기 때문에 감사한다.
우리가 표본 추출한 두 변종의 좌석은 지나치게 확고한지지를받지는 못합니다. SP25 GT 외관에서, 3은 얼마나 순수하게 색상을 잃을지를 감안할 때 우리의 취향에 맞지 않는 '순수한 흰색'가죽으로 새롭게 등장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새로운 Mazda3의 첫 번째 맛은 현재 범위를 넘어서 표준 인 새로운 G-Vectoring Control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가는 모델을 연속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마즈다 자신의 토크 벡터링 시스템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최소한의 저크 (jerk)"라고 부르는 것인데, 갑작스런 움직임을 줄이는 동시에 부드러운 운전 경험을 허용하면서 동시에 기내의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브리즈번 교외의 마운트 코튼 (Mt Cotton) 운전 훈련 시설에서의 첫 번째 운동은 60km / h 속도의 마르고 젖은 스키드 팬 주위의 빠른 송곳니로 조종 입력에 대한 영향을 강조하고 편안함과 품질을 높였습니다.
바퀴가 너무 빨라 대규모 변경 사항을 알 수는 없지만 대체 모델에서 누락 된 승차 품질에 대한 평탄함이 추가로있었습니다.
이것은 오래되었던 차와 새로운 차에서 전체의 길에서 75 km / h로 폭음하고있는 길과 함께 길 회로 주위에 날카로운 돌진에 뒤이어 계속되었다.
새로운 Mazda3에서 모퉁이를 잡는 눈에 띄게 적은 타이어 끽끽 거리는 소리가 있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차에서 가장자리로 더 좋았던 안정성과 통제의 감각이 있었다. 우리는 나가는 Mazda3가이 테스트에서도 잘 수행되었다고 말해야 만합니다.
눈에 띄는 것은 Mazda3의 파삭 파삭하고 직접적인 조정이었습니다. 회사는 업데이트를 위해 조향 장치를 약간 개선했으며 조종 장치는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조종 장치는 도시 주변의 더 가벼운 측면에 적절하게 가중되어 있습니다.
Mt Cotton에서 출발하여, 우리는 Maxx 자동차 ($ 24,890 플러스 온로드 비용)에서 출발했으며, SkyActiv-G 114kW / 200Nm으로 구동되는 마쓰다의 시그니처 Soul Red 바디 컬러로 꾸며져 있습니다. 2.0 리터 4 기통 휘발유 단위.
우리가 3에 NVH 수준에 미묘한 개선이다는 것을 생각하는 동안, 2.0 리터 단위가 강하게 밀릴 때,주의하기 것은 어렵다. 그것은 꽤 잡음이 많은 유닛이고 3의 변경은 엔진 소음을 진정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도시 주변을 순항하는 것만으로도 좋으며 엔진이 매끄럽고 즉시 응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6 단 자동 변속기는 엔진 베이의 소음을 덜 매력적으로 만드는 경우에도 기어를 길게 유지합니다.
비록 twisty 한 길에서도, Maxx는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인상적인 코너링 능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마즈다의 138kW / 250Nm 2.5 리터 4 기통 장치를 사용하는 SP25 GT 자동 ($ 31,990)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무슨 단위인지.
이 엔진의 토크와 동력 전달은 미소를 유발하는 운전을 유발합니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은 그런 재미있는 차다. 그리고 인기있는 구멍 문에 더 적당한 속력으로 모퉁이에 펀 트받을 수있다. 타이어가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렸지 만 단단한 굽음 주위로 아주 세게 밀었을 때만 움직였습니다.
Mazda3는 모서리를 통해 현저하게 평평하며, 우리가 추월해야 할 때 도로의 단단한 부분을 통과하기에 충분한 양털을 더 제공했습니다.
재미있게 우리는 SP25 GT가 2.0 l Maxx보다 열심히 밀렸을 때 더 조용하고 더 즐겁다 고 느꼈다.
약간의 여분의 실행을 더하는 스포츠 설정이 지금 이용할 수있다. 그러나 보통의 모드에서 심지어 SP25 GT는 그 2.5 리터의 donk와 더불어 Mazda3가 따뜻한 승강구의 무엇 인 것을 증명한다.
그것은 어떤 포드 초점 RS도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삿대를 젓는 사람을 만족시키는 데 충분한 충분하고 일어나기.
개량되었던 Mazda3와 더불어 우리 시간은 간단했다. 그리고 변경은 미묘하다. 그러나 그들은 개선되었던 제안에 향하고, 모델의 단점의 약간을 언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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