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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는 10 방향의 힘 - 조절할 수있는 운전자의 좌석, 가열되고 환기되었던 전부 좌석, 대비가있는 스티치가있는 투톤의 가죽의 실내 장식품, 노 shifters가있는 평평한 바닥의 구멍을 내게되었던 가죽의 스포츠 스티어링 휠, 조명하게되었던 화장대 거울과 수화물 넷으로 kitted하게된다 .
투기 목록은 전기 테일 게이트, 파노라마 썬 루프, 이중 크롬 배출 팁, 양방향 크세논 헤드 라이트, LED 테일 라이트, 풀 사이즈 합금 스페어가 장착 된 19 인치 합금, 루프 레일, 리어 스포일러 및 스포티 한 'GT 라인 '스타일링 플러스와 독특한 서스펜션 곡.
능동적 안전 장치는 플래너 전용 제안으로 자율적 인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순방향 충돌 경고, 사각 지 탐지, 차선 변경 지원 경고, 자동 상향 전조등 및 자동 주차를 포함합니다.
우리는 Kia가이 특징들 중에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장착 된 시스템이 선택한 속도를 나타내지 않고 약간의 주행을 할 때 원하는 속도 이상으로 쉽게 도망 가기 때문에 오늘날의 스피드 카메라에 감염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는 편안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
Sportage 인테리어는 보수적이지만 품질이 우수한 자동차와 같은 분위기에서 칙칙하고 거의 지프 같은 분위기로 변모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대시 보드와의 통합 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전반적인 디자인은 이러한 디자인 중심 브랜드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추합니다.
압도적으로 까맣고 적어도 우리에게는 거기에 약간의 동굴 같은 것이 있습니다.
단단한 대시 플라스틱으로의 전환도 꽤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그 외에, 난방과 냉각되는 편안한 앞 좌석, 조정의 절대적으로 쌓인 즐거운 스티어링 휠과 Sportage의 좋은 첫인상을 위해 만들어진 값 비싼 독일인에게서 벗어난 느낌이 들지 않는 기어 레버 내부.
좋은 주행 자세와 앞 도로 전망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명확하고 역동적 인 카메라 디스플레이, 근접 센서 (매우 민감한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셀프 주차 기술 포함)는 시야를 강탈하는 지방 C 필러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일관되고 탁월하게 판단 된 컨트롤 중량으로 조향에서 페달 및 심지어는 고풍스런 저항력을 지닌 고급 에어컨이 장착 된 로터리 에어 컨디셔너조차도 우리에게 웃음을주었습니다. 다른 Sportage 개폐 장치도 분명히 비슷한 방식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문 함대에는 병을 담을 수 있습니다. 정면에 두 개의 작은 컵 받침대가 있습니다. 두 개의 작은 추가 새좌석과 좌석 사이에 큰 상자가 있고 합리적인 크기의 글러브 박스와 앞 좌석의 그물 모양의지도 주머니가 있습니다.
기내의 플라스틱은 정면보다 배후에서 더 임대료가 낮다. 그러나 심지어 메르세데스 벤츠는 GLC와 같은 더 크고 더 비싼 차 위에서이 페니 - 꼬집는 트릭을 잡아 당긴다. 후방 승객 구역은 중앙 암 레스트에있는 한 쌍의 컵 홀더의 고향이며 도어 박스는 병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이 여섯 발자국으로 설정된 상태에서, 뒤의 비슷한 높이의 승객은 전체 길이의 선 루프가있는 경우에도 충분한 다리와 머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리클라이닝 (rearlend bench)은 매우 넓지는 않습니다.
공간과 넓은 문 구멍 덕분에 어린이 좌석을 쉽게 설치할 수 있었고,이 차가 유치 할 젊은 가족에게 필수적인 요소였습니다. 더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뒷좌석의 편안함에 대해 아무런 불만을 제기하지 말아야하며 허벅지를 포함하여 많은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끄 럽고 천천히 움직일 수있는 전기 테일 게이트 팬이 아닙니다. Sportage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대체하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4 세대 모델은로드 영역 바닥과 동일 높이의 유용성이 낮은 부츠 입술을 제공하여 무거운 물체를 쉽게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466 리터 용량 (뒷좌석을 장착 한 카고 블라인드 아래에서 측정)은 이전 세대 Sportage에서 인용 된 기아차 740L보다 짧아 보입니다. 그리고, 60/40의 쪼개지는 배 후부 좌석이 쌓이게되면서, 1455 l까지 가능하다, 이것은 이전에 제공되는 1547 l보다 작다.
기아는 여러 가지 넥타이 포인트와 편리한 화물망을 제공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짐칸을 장전 바닥 아래에 숨겨 둘 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부트 플로어 아래에 누군가가 우리 길의 서비스 도로를 잘못 뒤진 길에 왔을 때 회피 조치를 취해야 만했기 때문에 풀 사이즈 스페어를 배치해야했습니다.
테스트 차량의 도로 소음과 바람 소리는 잘 억제되었지만, 시끄러운 험한 시골 도로에서 도로 소음이 약간 소란스러워지고 강한 역풍으로 몰아 가면 바람막이 주위에 용서할 수없는 양이 나타 났지만 .
선 루프 블라인드 - 선 루프 자체가 아닌 -를 열면 차 뒤에서 급하게 소리가납니다. 다시 차를 급하게 닫았습니다. 차가운 맹인과 대시 보드의 삐걱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품질 오두막 느낌을 망쳐 놨어.
엔진 및 변속기
Platinum-spec 휘발유 Sportages는 135kW / 237Nm을 고유하게 얻습니다. 2.4 리터 4 포트 직접 분사 가솔린 엔진은 6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 개의 바퀴를 모두 구동합니다.
현명한 Drivetrain은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구동계 정면에서 진행 범위가 부족한 것을 나타냅니다.
플래티넘을 마음에 새기면 2.0 리터 터보 디젤 엔진 옵션이 더 강력해질 것입니다 (도요타는 RAV4의 디젤 엔진에 4500 달러를 부과 할 것입니다). 토크의 심각하게 건강한 400Nm 슬러그.
그것이 매끄럽고, 세련되고, 기민하게 회전하는 것이고, 도시 운전에서 대부분 충분하지만, 우리는 가솔린의 꿀꺽 꿀꺽 마심에 정말로 피곤했다. 그리고 그것을 과장되게 꺼내기 위해 힘차게 움직여야한다 (시끄럽고 비능률적으로). 그것은 또한 선에서 떨어져서 가장 기꺼이하는 차가 아니고 심지어 스포츠 모드에서, 조절판 응답은 크지 않다.
완만 한 경사에서도 변속기의 비율을 낮추어 검색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꽤 소리가 나지 않지만 엔진이 열심히 노력할 때 들리는 확실한 소리가납니다.
그것은 기아가 터보 가솔린 대신에 맞지 않는다라고하는 수치 다. 다른 국가에서는이 옵션을 제공하므로 호주 고객은 원시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100 킬로미터 당 6.8 리터의 연료를 소비하는이 디젤은 플래티넘 전용 2.4L 휘발유 (8.5L / 100km)보다 20 % 더 효율적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곧 펌프에서 디젤 프리미엄을 보상 할 것이며, 특히 매 달 많은 거리를 커버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어쨌든 재판매 시간에 대부분 다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속도로 마일 수가 비정상적으로 많았지 만 공식적인 수치를 훨씬 뛰어 넘지는 못했지만 높은 평균 기온에서 평균 테스트 연료 소비량을 볼 수있어서 기뻤습니다. 우리는 6.7L / 100km 공식 고속도로 수치보다 약간 높은 고속도로에서 중저가를 볼 것입니다.
백금 가솔린의 드라이브 트레인에 긍정적 인면이 있다면 자동 변속기입니다. 효과적이고 겸손하게 작업을 배경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지 만 운전수가 오른쪽 발목을 구부릴 때 열정적으로 행동으로 뛰어 들며 고속도로 진입로를 추월하거나 가속 할 때 추가적인 회전 속도를 위해 톱니 또는 2를 즉시 내립니다.
프로그래밍은 또한 직관적 인 인상적이며, 운전자가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정확하게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portage가 우리에게 적절한 비율로 준비되었을 때 수동 외륜 교대 장치에 거의 도달하지 않아야했습니다. 변화도 꽤 빠릅니다.
그러나 수동 모드는 수동 모드가 아니며 적목선 전에 변경됩니다.
기어를 넣는 것은 또한 엔진의 꿀꺽 꿀꺽 거리기 부족을 위해 너무나 키가 큰 것처럼 보인다, 혼수 상태의 조절판 응답을 더 한층 악화시킨다.
타는 것과 취급
기아와 그 오스트레일리아의 지방의 섀시 튜닝 팔은 잘 설계되었던 감각 탐을 만들고, 값 비싼 유럽의 고급 상표에서 얼마간 수치를 부르는 그 제품에 품질을주는 설치를 취급하는 것에 주인이다.
그것은 상당히 확고한 타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편안하고 드물게 충돌이나 흔들림으로 남아 있습니다. 후자는 100km / h의 평범하지 않은 콘크리트 고속도로에서 실제로 느껴집니다.
도시의 컷 앤드 추력 운전과 도시 밖에서는 민첩성이 뛰어났습니다. 안정성 컨트롤 캘리브레이션이 유용 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너무 미묘하지도 않아서 차를 줄과 언더 앰퍼로 잡아 당겼습니다.
그립 한계에 가까울 때 운전을 멈추기보다는 운전자를 격려 하겠지만 게으른 연기가 나는 스로틀 응답은 Sportage가 가졌을 수도있는 운전자가 시작한 스로틀 조정 가능성을 즉시 파괴했습니다.
중앙 구석 구석, 범프 또는 잔물결이 없으며 랙 래클이나 리베트가 부족한 점을 감안하면 Sportage는 사실을 추적하고 건조한 도로에서 선로를 잘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도로 테스트 루트의 역동적 인 부분에 습기가있는 조건은 자신감을 꺾는 다람쥐와 떠 다니는 부분을 밝혀 냈습니다. 차 뒤에서의 느낌은 느슨한 것이었기 때문에 젖은 채로 빨리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Sportage는 단지 걱정이었습니다. 다소 모호하고, 고무 같으며, 직접적인 조향 느낌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재미있게도, 한국 타이어는 젖은 도로를 더 잘 다룰 수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스포티지가 큰 희망을 갖게되었다. 그것은 낡은 차에서 거꾸로 한 발 뒤로 느꼈습니다.
안전 및 서비스
ANCAP은 Sportage에 최대 5 성급 안전 등급을 부여하여 37 점 만점에 34.62 점을 받았습니다. 정면 오프셋 테스트 점수는 16 점 만점에 13.62 점이었고 16 점은 16 점이 부작용 성과 2 점 만점에 2 점이 부여되었습니다. 장대 테스트. Whiplash 보호는 "양호"로 간주되었지만 보행자 보호는 "수용 가능"했습니다.
표준 안전 장치에는 6 개의 에어백 (커튼 백 포함), 안전 벨트 프리 텐셔너 및로드 리미터, 액티브 프런트 헤드 레스트, 3 개의 어린이 구속 앵커리지 및 2 개의 ISOFIX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전자 제동력 분포, 전자 안정성 제어 및 트랙션 제어 기능이있는 일반적인 안티 록 브레이크가 있으며, 힐 - 하강 제어, 힐 - 스타트 어시스트 및이 자동 변종, 트레일러 동요 제어로 보완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기에서 테스트 한 최고 사양의 Platinum 변종은 자율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차선 변경 경고 및 차선 변경 감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아의 시장 선도적 인 7 년 보증, 7 년 제한 서비스 및 7 년 제한 도로 지원 패키지에는 12 개월 / 15,000km 서비스 간격이 포함되며 최초 3000km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평결
우리는 새로운 Sportage를 정말 좋아하고 싶었고 일주일 동안 시험하기 위해 최고 사양의 Platinum을 수여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몇 가지 사양 생략과 약간 자연스럽게 기진 맥진 한 엔진으로 약간 실망했다. -내려가는.
습기 찬 도로에서 약간 무서운 시간이 도움이되지 않았고 거의 똑같이 가격이 붙은 Optima GT를 Sportage Platinum으로 연이어 운전 한 후에 우리는 동일한 회사가 한 제품으로 기대를 뛰어 넘을 수 있고 실망 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다른 것과.
우리는 또한 이전 Sportage에 대한 특별한 무언가가 새로운 것을 만드는 길에 없어 졌다고 느낄 수 없었습니다.
가장 큰 저축은 기아가 Sportage 범위의 최고의 driveline 인 모든 계정에 의한 디젤 엔진을위한 적당한 $ 2500 프리미엄이다.
Hyundai Tucson을 그 대신에 사는 것은 따로하고, 우리가 디젤 SLI (여전히 관대하게 지정되어 있음)로 갈 돈이라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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