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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두 로하는 pre-facelift 모델과 비교되는 300 달러의 저하. facelifted하게 된 모든 초점과 같이, 지금 Sync2 음성 - 통제 터치 스크린 오디오, 내비게이션, 전화 및 차량 설정 액세스와 가족 P- 플래터에 차를 빌려주는 부모들을 위로하기 위해 고안된 "MyKey"시스템을위한 속도 및 오디오 볼륨 제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티타늄에는 후방 교차 통행 경보 및 사각 탐지 기술과 함께 최대 50km / h (30km / h)에서 작동하는 Ford 's Active City Stop 충돌 회피 시스템의 개선과 함께 안전 기술 업그레이드가 제공됩니다. 자동 주차 시스템은 이제 수직 공간에 대처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한 자리에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티타늄에는 듀얼 존 에어컨, 가죽으로 감싸 진 스티어링 휠과 기어 쉬프터, 자체 디밍 백미러, 열쇠가없는 출입구, 자동 조명 및 와이퍼가 장착되어 있으며 소니 아홉 스피커 Sony DAB + 디지털 라디오가있는 오디오 시스템. 


또한 18 인치 합금 바퀴, 스포츠 가죽 시트, LED 테일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램프, 웅덩이 램프, 전동 접이식 외부 미러 및 bodykit가 있습니다.


Titanium 장치만큼이나 좋은 점은, Focus Sales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엔트리 레벨 Trend 변형의 자동 판매 버전 인 $ 24,390이 8.0 인치 Sync2 터치 스크린, 위성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찜기, 후방 주차 센서, 뒤집기 카메라, 16 인치 합금 바퀴 및 전면 foglights. 


기본 트렌드와 달리 고급형 스포츠 및 티타늄은 공간 절약형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나쁜 전화, 포드. 그리고 다른 운전자 보조기구와 함께가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열기가 좋거나 통풍이 잘되는 좌석과 함께 좋을 것입니다. 


인테리어


프리 - 페이스 리프트 포커스에 대한 비판이 하나 있었다면, 그것은 바쁘고 약간 끈적하고 즉각적인 인테리어였습니다.


포드는 레이아웃을 단순화하고 많은 기능을 Sync2 터치 스크린 및 음성 인식 인포테인먼트 유닛에 통합함으로써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길을 걷고있다. 포드가 낡았 던 4.2 인치의 스크린에 사랑스러운 큰 8.0 인치 아이템을 버리지는 않았지만, 버튼 수가 길들여졌지만 바쁜 대시 보드 모양과 아키텍처를 숨길 수는 없다. 


우리는 Sync2 시스템이 조금 어둡고 직관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로 화면에 아무 것도 할 수없는 굳은 자극을 주어야했기 때문입니다. 더하기 측면에서, 연결성과 장치 충전 포인트가 많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과 인스트루먼트 팩은 다기능 여행용 컴퓨터가 디지털 속도계를 사용하여 다기능이며 사용하기 쉽도록 고맙게 현대화되었습니다. 바퀴 자체에 가죽이 더 높은 질의일지도 모르다 중대한 뉴스. 


우리는 또한 잘 보강 된 좌석이 실망스럽게 평평하고 허벅지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결과적으로 우리의 높은 프레임을 전혀 편안하게 만들 수 없었습니다. 


Ford는 업그레이드 된 물개, 추가 단열재, 더 두꺼운 카페트 및 기타 조치의 사용과 외장형 외장의보다 나은 공기 역학 품질을 통해 소음, 진동 및 충격 (NVH)을 줄이는 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것은 작동했고, 매끄럽고, torquey 인 새로운 엔진과 전달 조합과 결합했다 초점은 훨씬 프리미엄을 느낀다. 유럽인.


그러나 우리는 심지어 고급 가죽 오두막집을 심지어 고급 가죽으로 손질하게되었던 티타늄 투기장으로 결코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폭스 바겐 골프 또는 Mazda3와 어울리지 않는다. 


시각적으로 포드는 많은 실내 공간을 약속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화관에 뒤에서 유사하게 비좁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그것은 후부의 공기 조절 환기구가 없다. 


더 키가 큰 운전자는 또한 부피가 큰 계기판에 의해 조금 흠집을 낸다.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의 시동은 316 리터에 가장 작은 세그먼트의 한개이다. 좌석 수를 더 늘리기 위해, 세단 (475L)을 보아라. 그렇지 않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비율과 그것에 대한 감소 된 다재 다능 한 수는 세다. 


위로의, 포드는 부츠 (편리한 특징)에서 4 개의 쇼핑 백 고리를 포함한다. 또한 프론트 시트 사이의 조정 가능한 cupholder / storage 홈이 좋다.


글러브 박스 - 싼 느낌의 표지 뒤에 - 합리적으로 큰, 전면 도어 쓰레기통 음료 병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면 것들은 작습니다) 그리고 후면 벤치의 가장자리 주위에 재미있는 작은 트레이 같은 스토리지 트레이가 있습니다. 


뒷좌석 중앙 암 레스트의 전면 좌석,지도 포켓 및 한 쌍의 컵 홀더 사이의 큰 상자는 온보드 저장 옵션을 마무리합니다. 


Isofix 어린이 좌석 앵커리지의 부족은 우리를 실망시켰다. 그리고 초점과 더 가족 친화적 인 7 - 좌석 에베레스트 SUV가이 특징을 가지지 않는 것에 관해서 포드는 결코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또 다른 단점은 시야가 차단 된 윈드 스크린 기둥이었습니다. 습한 날씨에 더 심하게 험악한 날씨를 보였던 박수 쳤습니다. 거칠고 험악한 지역을 떠났으 며 사각 지대의 크기를 두 배로 늘려 협상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도시에서 위험한. 


엔진과 변속기


포드의 1.5 리터 이중 오버 헤드 캠, 직접 분사식 EcoBoost 4 기통 터보는 호주에서 제공하는 Focus에 맞춰 16000rpm에서 132kW의 출력과 1600에서 5000rpm 사이의 240Nm의 토크를 전달합니다.


경쟁자가 소집 할 수있는 최고의 숫자로 올라가고 있지만 새로운 엔진에는 폭죽이 없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기꺼이하지만, 때로는 약간의 진동을 동반 한 환상적인 으르렁 거리면서 집중력을 집중시키는 성격의 쐐기가 있습니다. 


3000에서 5000rpm 사이의 실제 스윗 스팟이 있지만,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빠르게 주행하려고하면 우수한 섀시에 도전하기 훨씬 전에 엔진에서 퍼프가 쉽게 끊어지기 때문에 실망 할 수 있습니다. 독일인이 만든 더 고가 인 ST에 애호가를 끌어 들이기위한 의도적 인 계략 일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기에 감동했습니다. 실제로 포드는 수동 변속을위한 어리석은 엄지 버튼을 계속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변속기 로직이 너무 잘 조정되어 수동 변속이 모두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 위에있을 때를 느끼는 것처럼 보이고, 조금 더 기어를 유지하거나 코너로 감속하에 더 기꺼이 내려갑니다. 


포드는 듀얼 클러치가 반드시 전송 기술의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리고 아마도 매우 어려운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 


즉, 트럭을 추월하기 위해 빠른 가속 서지를 요청한 후 우리가 속도가 느려지면서 변속기가 크게 흔들 리거나 떨리는 경우가 있었으며 때로는 주행하기 전에 주저 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더 mundanely, 우리가 테스트 한 자동적 인 티타늄 해치 이체를위한 공식적인 결합 된 연료 소비 숫자는 6.4L / 100km이다, 우리는 혼합 운전에서 7.9L / 100km를 달성했다.


이 수치는 도심 주행 및 뒷길 발파에서 급상승 할 수 있습니다. 단 몇 킬로미터의 길을 뒤진 길에서 8.4L / 100km까지 올라갔습니다. 고속도로 순항은 중반 단계에서 상당한 수치를 보여 주며 전체 평균을 7.9L / 100km로 되돌립니다. 


라이딩 및 핸들링


상상의 윙커가 켜지면 포커스를 운전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즐겁습니다. 얼마나 적은 차가 그것을 달성하는지에 관해 판단하는 것은 명백하게 쉬운 일이 아니다. 


포커스 티타늄은 큰 18 인치 합금을 타면서 편안함과 긴장감 사이의 이상적인 절충안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페달과 같은 다른 컨트롤 웨이트와 잘 조화되는 부드럽고 가중치가 높은 스티어링은 매끈한 느낌을 더합니다.


젖은 상태에서 우리의 도로 테스트 경로에 대처, 티타늄의 235 섹션 굿 이어 이글 타이어는 서있는 물과 놀랍게도 대처했고 초점은 흠뻑 젖은 구석을 통해 스피드를 훌륭하게 잡았습니다. 


의사 소통, 정확한 조향 또한 우리가 조건을 판단하는 데 도움이되었고 실망스럽게 축축한 운전을 좋은 재미로 바꿔 놓았습니다. 


Ford는 facelifted Focus를 사용하여 여러 부분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언제나 타고 다니는 핸들러였던 것이 타고 / 핸들링 균형의 걸작에 접근하는 무언가를 만들어 냈습니다. 


보수는 SUV와 같은 11m 터닝 원이므로 티타늄은 자동 주차를 제공합니다. 


안전 및 서비스


포드 포커스 (Ford Focus) 해치백은 ANCAP에서 35 점 만점에 34.17 점을받으며 별 5 개 등급을 받았다. 


모든 포커스에는 전자 안정성 제어, 스위치 가능 트랙션 제어 및 듀얼 프런트, 프론트 사이드 및 전장 커튼 에어백이 포함된다. 우리가 운전 한 티타늄은 저속 자율 비상 제동과 사각 지대 모니터링을 추가합니다. 


서비스 간격은 매 12 개월 또는 15,000km입니다. 평생 서비스가 끝난 서비스 프로그램의 경우 처음 세 가지 서비스의 경우 290 달러, 네 번째 서비스의 경우 435 달러, 다음 세 가지 서비스의 경우 290 달러가 필요합니다. 이 가격은이 가격 범위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 중 하나이며 Ford는 각 서비스에 대해 무료 대출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평결


포드는 Focus가 항상 있어야했던 차에 마사지했다. pre-facelift 판은 좋았다. 그러나 압도적 인 drivetrains에 의해 허물고, 너무 많은 인간 환경 공학의 웃음을 가지고 있었다. 


그 주요한 결점은 훌륭하게 다림질되었고, 그 결과로 밑에있는 자동차의 정당성이 빛을 발할 수있게되었습니다. 


Focus는 여전히 가격표를 정당화하기 위해 내부 광택이 없기 때문에 티타늄을 클래스 상단에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합당한 많은 일들은 훨씬 더 합리적인 추세에서 마찬가지로 좋을 것입니다. 그 중 하나를 사서 현명하게 변화에 투자하십시오. 


나중에 우리에게 감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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