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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2.0D 프리미엄 (Outback 2.0D Premium)은 가솔린 엔진 아웃백 2.5i 프리미엄급 제품에 비해 $ 3000 이상을 요구합니다. 디젤 만이이 자동 장착 모델보다 $ 2000에 수동 변속 옵션이 제공되는 반면, 테스트 카에서 Premium 태그를 잃으면 또 다른 $ 6500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현금으로 추가 키트가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탁월한 프리미엄 추가 기능에는 전기 선 루프, 히터 미러, 자체 평평한 LED 헤드 라이트, 파워 보조 테일 게이트, 18 인치 (17 인치) 합금 휠, 7.0 인치 (6.2 인치) 터치 스크린 대신 Pandora 인터넷 라디오 연결 장치 및 위성 내비게이션, 오토 디밍 백미러, 푸시 버튼 스타트 및 가죽 트리밍 (전동 조절 식 프론트 시트 장착).
모든 아웃백 (수동 변속기 모델 제외)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자동 긴급 제동 (AEB) 사전 충돌 경고를 포함한 스바루의 EyeSight 안전 장치를 얻습니다. 프리미엄 모델에는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및 자동 하이 빔이 추가됩니다.
내부
길이가 4.82 미터 길쭉한 스트레칭의 최신 아웃백은 더 이상 중간 크기의 왜건이 아닙니다. 그것은 심지어 산업 판매 기관 인 VFACTS에 따라 대형 SUV 범주로 다소 압도적으로 압박을가합니다.
위쪽은 오두막이 정말로 넓고, 앞쪽이고 뒤쪽 인 것을 느낀다. 단점은 등받이지지를 위해 너무 가늘게 느끼는 앞 좌석과 편평하게 보이고 특히 측면지지가없는 후방 벤치입니다.
유사한 크기와 유사하게 가격을 붙이게되었던 (그러나 후륜 구동) Holden Calais Sportwagon는 궁극적으로 더 많이 cossetting하고있다.
부드러운 터치 대시 보드 플라스틱, 부드러운 분위기의 조명, 멋지게 크기가 감겨 진 가죽으로 감싼 핸들, 심지어는 프리미엄 모델과 거의 일치하는 세미 프리미엄 느낌을주는 봉제 용 도어 암 받침대 등 멋진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 지정.
7.0 인치 터치 스크린은 직관적 인 조작과 하드 디스크 기반 위성 내비게이션 (스마트 폰이 연결된 Pandora 인터넷 라디오)과 같은 현대적인 연결 옵션이 인상적인 조화를 이룬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512 리터의 카고 볼륨은 가장 큰 부분은 아니지만 Outback은 풀 사이즈 스페어 휠 언더 플로어를 자랑하며 모든 휠 드라이브 시스템이 수액 공간을 차지한다는 점을 유의해야합니다. 구멍 자체는 정사각형이고 쓸모있다. 그리고이 Subaru는 기저귀 변경 테이블로서 후부의 만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부모님을 위해 땅에서 떨어져서 충분히 높다 - anecdotally 히, 우리는 SUV 주인을한다.
엔진과 변속기
모든 공간과 하이 라이딩 오프로드가 가능한 약속은 아웃백 디젤의 연석 중량에 큰 영향을 미치며 총 1723kg입니다. 또한 싼 가솔린 형제보다 무거운 95kg입니다.
무게와 함께 가기 위해, 2.0 리터 터보 디젤 4 기통 엔진은 110kW의 동력 (3600rpm)과 350Nm의 토크 (1600rpm과 2800rpm 사이)를 포함하여 오늘날 표준에 따라 평균 이하의 출력을 관리합니다.
무단 변속기 (CVT)는 2.0D 프리미엄의 무게를 감추고, 타코미터 바늘을 올리거나 내리는 데 매우 매끄럽고 직관적 인 엔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실제로 CVT는이 엔진과 같은 저 회전, 저전력 응용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이 디젤은 세련되기 때문에 여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아웃백의 궁극적 인 욕구 부족을 피할 수는 없지만 디젤 기준에서도 그렇습니다. 속도의 최고 속도가 drivetrain가 품종의 전형적인 것 인 것에 따라 편안하게하게 될 때 그러나 신호등에서 정지에서 움직이거나, 시골 길에서 추월하려고 노력하는지, 긴장은 규칙적으로 느껴진다.
일부 가벼운 오프로드가 포함되었지만,이 스바루는 시험시 10.5L / 100km를 관리했으며, 6.3L / 100km 결합 사이클 요구를 충족 시켰습니다.
우리는 3000 달러를 절약하고 129kW / 235Nm 2.5 리터 가솔린 버전을 선택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할 것입니다. 승용차
및 취급
Subarus는 일본 브랜드의 신뢰할 수있는 평판과 전륜 구동 전용 범위 (후방 주행형 BRZ 쿠페를 제외한)가 높은 가치가있는 농촌 지역에서 특히 잘 팔립니다.
이 Subaru는 구타가 닥친 트랙에서 가장 설득력이 좋습니다. 폭이 넓은 60 인치 타이어와 213mm의지면 간극을 갖춘 2.0D Premium은 진흙 투성이 산책로와 암벽 등반을 통해 가능하고 견고합니다.
우리 테스트에서 온 디맨드 전 륜구동 시스템은 다양한 표면에서 필요한 각 휠의 견인력을 잡는 초자연적 인 기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도로에서 아웃백의 서스펜션은 컴플라이언스와 컨트롤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고 확실히 울퉁불퉁하지만 부유 한 리버티 세단 형제보다 훨씬 설득력이 있습니다. 둘 다 멋지게 가중되고 부드러운 조향을 공유하지만 전륜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반 역학은 고무적인 품종입니다 만,이 왜건에 대해 스포티 한 것은 없지만 똑같이 그것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안전하고 상대적으로 겸손한 한계까지 가능하며 조용하면서도 모든 표면에 걸쳐 구성됩니다.
그 이름이 'burbs가 아니라 경마장이 아닌 곳을 가리킨다는 것을 감안할 때,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안전 및 서비스
7 개의 에어백 (이중 전방, 전방, 전장 커튼 및 운전자 무릎 보호 포함), ABS, 전환 가능한 전자 안정성 제어 (ESC), 차선 이탈 경고, 자동 긴급 제동 (AEB) 및 사전 충돌 경고 사각 지대 모니터가 표준입니다.
ANCAP은 아웃백에게 최대 37 점 중 35 점의 점수로 5 성급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스바루는 3 년 또는 75,000km에 달하는 제한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간격은 6 개월마다 또는 연간 또는 15,000km 점검이 기준점 인 12,500km입니다. 6 회 정기 검진을 통해 평균 비용은 합당한 $ 407입니다.
평결
기술적으로 왜건이지만, Subaru Outback의 실제 오프로드 (off-road) 기능은 넓은 실내 공간과 결합되어 유사하게 가격이 책정되었지만 작고 표면이 적은 SUV 모델보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분명히 구매자는 개념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모든 발 견인이 필요한 빈도와 가족 수레가 어느 정도 벗어난 길인지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D 프리미엄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견고한 연기자이지만 드물게 뛰어난 것입니다.
오프로드 벤처보다는 온로드 (on-road) 벤처가 더 중점을 두는 경우 앞서 언급 한 칼레 스포트 왜건 (Calais Sportwagon) 또는 가격대의 스트레치에서 폭스 바겐 파사 트 올 트랙 (Volkswagen Passat Alltrack)은 암갈색 기반의 광채를 몇 가지 추가적으로 제공하지만 적색 제품에서는 성능이 크게 저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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