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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 AMG 운전 아카데미 강사들은 힘든 산 파노라마 회로에서 우리를 위해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아침을 보냈지 만, 바람이 불어 닥치는 조건으로 인해 갈등의 조짐이 거의 보이지 않아이 작업은 배신당했습니다.
쿠페 형 자동차의 안락한 실내를 등반하는 것은 헬멧을 쓰는 것이 더 까다 롭습니다. 그러나 375kW 트윈 터보 V8을 발사 한 후에 유휴시 큰 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위안과 약간 협박이었습니다.
조수석의 전문 레이싱 운전자가 안내, 포인터 및 정서적 지원을 통해 첫 번째 장비를 클릭하고 놀라 울 정도로 높은 비율의 최종 드라이브 푸시 오프를 허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깨를 확인하는 시간이었고 우리는 구덩이에서 산 스트레이트 위로 굴러갔습니다.
Gingerly 한 쥐어 짜기는 첫번째, 두 번째와 세 번째 기어와 악마 소리 선로에서 wheelspin와 함께 어지러운 속력과 함께 700Nm의 가득한 힘을 깨웠다.
모든 열광자를 위해 한 쌍의 터보 충전기가 AMG의 트럼프 카드를 흘릴지도 모른다라고 우려했다 : 두려워하지 마라. GT는 열렬하고 열렬한 열정으로 회사의 국가를 노래합니다.
Griffin 's Bend를 적극적으로 제동하면 ABS가 개입하지 않아도 효율적으로 스크럽 된 GT의 완속 그립과 안정성에 대한 자신감이 드러났습니다.
타이어 밑에 수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조타 느낌이 가볍지 만 날카 롭고 의사 소통이 잘됩니다. 직접적인 정밀도는 영향을받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궤도의 어느 한 쪽에서 어렴풋한 벽을 피하면서 용서할 수없는 언덕 위로 쿠페를 조종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초기에 스티어링 휠 패들과 기어를 교환했지만 기어 박스를 포함한 모든 조정 모드가 스포츠에 설정된 상태에서 변속기가 비율을 직관적으로 처리하여 우리가 작업에 집중할 수있게했습니다 - Esses.
그것은 단지 1600 kg의 부끄러움을 잴지도 모른다. 그러나 산의 아래에서 힘을 줄 때, AMG GT S는 때때로 무거운 발 브레이크가 걸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교묘 한 노는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고, 바른 방향을 항상 가리키고있는 그 질량을 무시한다. Dipper도 GT의 탄탄한 자세를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포레스트 팔꿈치에 상처를 입힌 벽을 존경의 표어로 주었고 Conrod Straight에있는 나무 위로 불어났습니다.
속도는 GT에서 놀라 울 정도로 빠르게 올라갑니다. 그리고 가속을 보조하는 언덕의 마지막 하향 경사와 함께, 가속기에 심은 발을 유지하는 것은 눈먼 가문을 향해 힘을 낼 때 모든 본능에 대항합니다.
우리는 진지한 속도를 지닌 문장을 정상에 올랐지 만, 자동차의 중요한 다운 포스 덕분에 위가 북쪽으로가는 동안 우리는 궤도에 머물렀다.
다른면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코너 중 하나 인 The Chase가 있습니다. Racecars는 최대 290km / h의 속도로 오른쪽 벤드에 들어갈 수 있지만 브레이크를 세우고 속도를 150km / h 이하로 닦았습니다.
GT '의 믿어지지 않는 옆의 잡음은 더 엄격한 왼쪽 회전 그러나 그 출구에 관한 집중의 순간 부족과 너무 많은 큰 페달로 쿠페를 갑자기 힘 - oversteer에 Merc를 던졌다.
독일 엔지니어는 안정성 관리에 관해서 일을 끝냈습니다. 반대 잠금 장치를 사용하거나 전자 회전 장치를 사용하지 않도록 전자 천사로 신속하게 전화를 걸 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구에서 끝내는 1 개의 최종적인 단련 - 산산조각과 지체 - less V8. 그리고 우리는 마지막 회전 - Murray의 모퉁이를 내려보고 있었다. 그 꼬리의 최종 영화와 더불어 GT는 그랜드 스탠드에서 울려 퍼지는 배출에서 축하 기어 변속 균열과 함께 결승선 위에 우리를 날랐다. 아니면 우리는 강사 팀이 콘크리트 키스를받지 않고 무서운 날씨에 잔인한 AMG를 조종하는 우리의 공연에 만족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트랙 영웅으로 변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AMG 브랜드 대사와 5 시간 오토바이 그랑프리 챔피언 Mick Doohan과 같은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타는 것이 좋습니다.
GT S에서의 우리 마지막 결승을 위해, 우리는 motorsport 전설과 함께 pillion를 보았고, AMG가 절대적으로 한도에 밀어 넣는 것을 목격했다, 겉으로보기에는 불가능한 침략과 보조로 모퉁이를 삼키게했다.
Mick은 우리의 손에 바퀴가 끼고 얼음처럼 느껴졌을 때 서킷에서 그립감을 발견했고, 용감한 경기가 끝난 곳에서 빛의 세기를 제동했습니다.
어느 곳에서 우리는 260km / h가 다른 차가 그들이 되돌아가는 것처럼 보였던 것에 따라 속도계 위로 떴다라고 맹세한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알기 전에, 우리는 출발 격자 위에 다시 번쩍 비치고 있었다.
Mick Doohan은 2 개의 바퀴와 4의 마스터 다. 그리고 AMG 안정 장치의 최신 추가는 어떤 추진의 열광자가 조종해도 걸작이다. 그러나 유용한 운전자, 산 Panorama와 메르세데스 AMG GT S는 함께있다. 그리고 결과는이다 참으로 아주 특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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