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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키트는 꽃가루 필터가 달린 수동 공기 조절, 리어 윈도우 디 미스터, 전기 프론트 윈도우, 속도 제한 기가 달린 크루즈 컨트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티어링 컬럼, 팔걸이가있는 운전석, 신장과 요추 조절, 고정 된 2 인용 승객 벤치, 다기능 트립 컴퓨터 디스플레이, 스티어링 휠 컨트롤, 2 개의 USB 포트, 보조 입력 잭 및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을 갖춘 2 개의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화물 지역에는 16 개의 정박 지점, 창문이 달린 금속 칸막이, 12V 전원 콘센트, 2 개의 등, 중간 높이의 플라스틱 라이닝 및 승객석 아래의 공간으로 부두가있어 길이를 연장합니다.
안전 장치에는 운전자 및 조수석 에어백, 3 인승 전복 방지 장치, 전복 방지 장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보안 기능에는 이모빌라이저, 원격 중앙 잠금 장치 및 차량이 움직일 때 작동하는 자동 도어 잠금 장치가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팩은 사이드 커튼 에어백, 유연한 전화 받침대, 위성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 승객의 시각 장애인 용 광각 미러를 통해 후방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방법을 알 수는 없지만) 자바 클로스 실내 장식품, 난방 장치가있는 좌석, 표준 대시 보드 손질 / 저장 지역과 표준 16 인치의 steelies를 바꾸는 17 인치의 합금 바퀴.
프리 - 옵션 가격이 디젤 현대 iLoad보다 500 달러 더 많은 반면, 폭스 바겐 트랜스 포터 (Volkswagen Transporter) 및 메르세데스 - 벤츠 비토 (Mercedes-Benz Vito)와 같은 다른 유로 경쟁자들은 트레픽 (Trafic)의 북쪽에서 1500 달러에서 2000 달러 사이에 책정되어있다. 그러나 피아트의 스쿠도 (Scudo)는 31,000 달러에 불과하다.
인테리어
Trafic을 통해 르노는 힘들고 실용적이지만 편안하고 매력적인 캐빈을 완성했습니다.
밴과 더불어 우리 주에는 두 개의 결점이 밝혀졌다. 아픈 왼쪽 무릎을 포함하여 기어 스틱과 클러치 페달 옆에 발 받침대가있는 낮은 대시의 팽창에 맞서 쉬어야했다. - 승용 족형 차양으로서의 - 운전 전환은 과다한 발판을 가지고있다). 반면 2 개의 승객 퓨어는 약간의 위로를 위해 똑바로하고, 양쪽과 대퇴 지원이 부족하다.
운전자를 위해, 기내는 일반적으로 편안한 자리, 쾌적한 자동차와 같은 주행 자세, 아날로그 속도계 대신에 대형 디지털 속도 판독기 및 사용하기 쉬운 터치 스크린이있는 깨끗한 계기가있는 행복한 장소입니다.
개폐 장치는 논리적으로 르노에 배치됩니다.
거대한 딥 도어 통, 이중 글러브 박스, 승객석 밑에 2 칸짜리 식료품 점 (화물칸의 적재 길이를 연장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을 때)을 수용 할 수있는 저장 공간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중대한 승객 사무실이다, 우리 옵션의 위로보기는 중심의 승객 등 받침을 아래로 접는 것에 의해 밝혀 내 어지는 작은 책상과 클립 보드 배열과 함께 가기 위해 완전하게 놓이는 스마트 폰 권총을 특징으로한다. 더 많은 서류를 대시 중심의 움푹 들어간 곳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람막이 반사를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위성 내비게이션이 오디오 출력을 방해하는 방식은 짜증스럽고 테스트 차량에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도 음질은 떨어집니다.
많은 밴과 비교했을 때, 우리는 고정 된, 꿰매어 졌던 머리 억제 때문에 실내 거울이 중심의 좌석과 더불어 거의 쓸모 없게하게되는 동안 왼쪽 아래로 큰 맹점을 가져 오게하는, 문 거울이 부족했다라고 생각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승용차 썬 바이저의 광각 거울은별로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실내의 거울에 내장되는 뒤집는 카메라는 훌륭하다. 그리고 운전자가 돌진 시스템과 비교되는 그들의 주변 시야의 사용을 유지할 것을 돕는다.
뱃짐 지역에서, 꼭대기에 넓은 창문이있는 금속 칸막이 벽으로 봉인되어 있고, 많은 넥타이와 플라스틱 반 높이 라이닝은 애프터 마켓 적합 전문가를 방문하지 않고도이 밴을 실용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바퀴 아치 침입도 너무 낮아서보다 넓은 하중을 쉽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벌크 헤드는 폭죽처럼 내부를 에워 싼 대형 자동 잠금 장치가 있어도 승객 컴 파트먼트를 조용하고 세련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비록 모든 차량이 노인처럼 느슨해지기는하지만 모든 문은 정말로 단단한 슬램이 필요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이 밴은 엔진이 지배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1.6 리터 디젤 변위에 속지 마십시오. 트윈 터보가 빠르며 강해서 103kW 및 340Nm 이상을 느끼는 충동을 느끼게됩니다.
Unladen과 심지어 부분적으로 가득 차있는, Trafic의 통통한 비트는 힘 배달은 인상 지우지 않는다. 사실 부품 스로틀 가속은 종종 너무 공격적으로 느껴질 수 있으며 에코 모드로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절대로 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는 다소 부스트를 줄이고 전력 공급을보다 관리하기 쉽게 만듭니다.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여 여덟 번째 시속 80km / h에서 110km / h로 가속하는이 방법은 에코 모드가 선택되지 않는 한 거주자를 다시 좌석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러나 1 단 기어와 2 단 기어 사이의 고의적 인 변화를 제외하고 다양한 트랙션 및 안전 시스템은 앞 타이어를 결코 압도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보정되었습니다.
grunty 엔진은 가벼운 지배 행동과 만족할만한 기어 변경 느낌 인 것에 따라 Renault가이 밴의 자동 판을 정말로 필요로하지 않는 이유의 일부 다. 빈번한 교대는 요구되지 않으며 높은 장치에서 행복하게 따라 흐를 것이다. lugging하고있는 것처럼 들리더라도 즉각적인 연료 효율 판독 값을 보면 주행 할 때 연료 사용량이 적음을 알 수 있습니다.
110km / h의 고속도로에서 연료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연료 소비량을 표시 할 때 100km 당 5.5 리터를 보았습니다. 도시에서 사용하는 게이지는 8.0L / 100km에 가깝게 퍼졌으며 일주일 동안 6.8L / 100km의 평균 주행을했습니다. 공식적으로 합친 수치가 6.2L / 100km라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상업용 차량의 경우, 엔진은 인상적으로 조용하고 매끄럽고 세련되며 4500rpm 컷 아웃까지 여러 가솔린 엔진보다 더 깔끔하게 회전합니다. 그것은 상당히 성취입니다.
승차 및 취급
Trafic은 에코 모드에 대한 앞서 언급 한 두 가지 우선 사항을 제공하고 유럽의 따뜻한 승강구를 타고 밴으로 들어가서 "이 일은 재미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되돌려주고 높은 사양이지만 비교적 둔한 운전자 인 일본의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로 바꾼 후에 운전하는 것을 놓쳤습니다.
중량감 있고 날카 롭고 정확한 조향, 인상적인 그립감과 놀라운 승차감으로 인해 1 톤 이상의 SUV와 운전 경험이 뛰어납니다.
최대 80km / h까지의 속도에서 Trafic은 실제로 자동차처럼 운전 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바디 롤 (body-roll)은 잘 포함되어 있으며 움푹 패인 곳과 스피드 범프는 전문적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속도보다 빠르면 밴이라는 사실을 숨길 수 없으며 야심적인 시골 길거리 폭발을 조심스럽게 저지합니다. 직원들과 밴의 내용물을 한 곳에서 확인하기를 원하는 고용주들에게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브레이크 만이 경험을 떨어 뜨립니다. 그들은 진보적이고 조정하기 쉽지만 습기가 있거나 건조한 조건에서도 열악한 감속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 부하로 무거운 제동을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운행되지 않은 성능은 우리에게 예약을 주었다.
안전 및 서비스
ANCAP는 Trafic에 등급을 매겼지만 표준 장비는 운전석과 조수석 정면 에어백, 3 인승 모두를위한 목발 방지용 머리 받침대 및 전복 방지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또한로드 적응 제어,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힐 - 스타트 어시스트 및 미끄러운 표면에서의 주행을위한 "그립 X-tend"를 포함한 전자 안정성 제어가 표준입니다.
르노는 5 년간의 길가 지원으로 5 년 200,000km의 보증을 제공하며 첫 3 개의 서비스는 12 개월 또는 최대 30,000km의 간격으로 회사의 계단없는 가격 유지 관리 계획에 따라 349 달러를 제공합니다.
평결
당신이 자영업자이고 작업 바퀴를 선택한다면, 우리는 Trafic이 얼마나 즐겁게 운전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고용주 인 경우,이 밴은 직원 충성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정말 좋습니다.
운전하기 위해서는 고대의 포워드 컨트롤 인 Toyota HiAce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세계이며 여전히 인상적인 Hyundai iLoad를 이기고 대체 될 다른 유럽인들에게 큰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결코 Honda CT110 만큼상일지도 모르는 동안, posties는 틀림없이 일하는 것에 그들의 Trafics를 모는 펀치로서 기뻐할 것이다.
이 밴을 적극 추천합니다.
Rivals
현대 iLoad CRDi 단 하나 택시에 36,490 달러에 더하여 on-road 비용
자동 변속 장치 옵션과 강력한 디젤 엔진은 Trafic에게 가격에 대한 실행을 제공하지만 iLoad는 나이를 표시하고 Trafic의 헛간 문의 비용을 추가 $ 550.
Toyota HiAce 3.0D (35,990 달러 + 현장 비용)
유비쿼터스, 고대 및 농업. 방탄 명성, 재판매 가격 및 기타 거의 권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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