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독일 제조업 자들은 전형적으로 예를 들어 SUV 쿠페 및 쿠페 세단과 같은 좁은 마진에서 경쟁하기 위해 싸우는 반면, BMW와 메르세데스는 Audi를 2 인용 변속기 부문에 홀로 남겨 두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 메르세데스 - 벤츠는 더 높은 가격, 더 작은 엔진과 2 륜 구동으로 SLK를 판매 할 예정이며, $ 100,000 마일을 초과하여 탈출하고 싶다면 포르쉐가 Boxster를 제공 할 것입니다.
Audi는 올해 2 월에 출시 된 2015 TT의 새로운 쿠페 버전의 예상보다 좋은 리셉션을보고하고 있으며 독일 자동차 메이커는 토플리스 버전에 대한 비슷한 환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직물 지붕의 명백한 예외와 더불어, 로드스터의 Coupe 형제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특징은 트럼프 카드 모양을 포함하여, 이월된다.
우리는 새로운 TT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방대한 R8 슈퍼카의 코, 광대 한 라디에이터 그릴, 튼튼한 자세, 치장한 라인 및 르망 레이서의 영감을받은 LED 작동 등을 암시하는 것 이상의 새로운 TT는 원래와 같은 주목을받습니다.
그러나 그 고전적인 검은 천의 지붕과 더불어, 승용마는 TT 모델을 심지어 고정탑보다 더 귀여운 프로필과 함께 심지어 더 바람직한 스타일 영역으로 가져 간다.
위로 지붕과 더불어 TT는 고전적으로 우아하게 보인다. 그러나 지붕 전환 장치를 가볍게 치지 마라. 그러면 승용마는 10 초 만에 아늑한에서 엄청나게 간다. 우리는 그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실제로는 10 초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조명이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메커니즘이 최대 50km / h로 움직일 때 작동합니다.
우리 테스트 길은 빅토리아의 가장 숨 막히는 해안선과 사행하는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따라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겨울이 화창한 날에 자비 롭게 마련되었지만 온도는 보통 컨버터블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로드스터의 관대 한 시원한 우발 사고 키트 덕분에 우리는 하루 종일 토플리스를 보낼 수있었습니다.
강력한 히터는 중앙 제트 엔진과 같은 통풍구 자체의 영리한 제어 기능에 국한된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 데있어 기쁨입니다. 바깥 쪽 통풍구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스카프처럼 따뜻한 공기를 날려 보내는 표준 및 매우 강력한 가열 시트 및 선택 사양 인 목 수준 히터 용 컨트롤이 있습니다.
전동식 후방 바람 디퓨저도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창문은 닫혀 있고, 캐빈 버피는 매우 낮습니다. 창문이 열려 있고 디퓨저가 수축 된 상태에서도 아우디 캐빈은 순항 속도로 조용합니다.
우리 테스트 차는 on-road 비용 앞에 89,000 달러에서 가격을 붙이게되는 범위 - 토핑 S 선 버전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특히 기초가있는 스포츠 위에 표준으로서 적합했던 살찌는 19 인치의 바퀴, accentuated하게 된 신체 주요 사건과 Alcantara 스포츠 좌석을 좋아했다.
기존의 Audi MMI 대쉬 스크린을 기존의 12.3 인치 디스플레이로 대체 한 탁월한 가상 조종실을 비롯하여보다 일반적인 게이지가 일반적으로있을 수있는 다른 고유 한 기능이 범위 전체에 제공됩니다.
핀 - 날카로운 화면은 논리적으로 모든 엔터테인먼트, 차량, 내비게이션 및 통신 정보를 한 곳에서 유지하며 스티어링 휠 및 음성 컨트롤 또는 센터 콘솔 MMI 다이얼을 사용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T의 오두막은 외관과 같이보기에 유쾌하다. 그러나 그것의 유일한 실망은 마른 문 포켓, 안쪽 공간을 제한하는 작은 센터 상자를 가진 저장의 부족이다. 부츠와 조종석 사이의 한 쌍은 더 크지 만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280 리터 부츠가 그 유형의 자동차에 적합하지만, 루프 메커니즘은 하중 - 접이식 시트를 방지합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장비 수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TT 사양 시트의 옵션으로 카메라가없는 것을보고 놀랐습니다. 가격 대비 주어진 실망입니다.
크루징하는 동안 거의 모든 MMI 화면을 내비게이션지도 전용으로 만들거나 더 친숙한 도로를 주행 할 때 확대 된 속도계 및 타코미터 게이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1 대의 차는 먼 거리에서 그 위치를 발견하는 데 거의 어려움이 없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스템은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즐거운 해결책이다.
말하기 - 빅토리아의 최고의 주행 도로 중 일부가 앞으로 펼쳐져 있고 보닛 아래 터보 차저 2.0 리터 TFSI 4 냄비와 함께, 우리는 Otway 산맥으로 겨울의 폭발로 갔다.
169kW와 370Nm은 지구 - 산산이 힘 출력처럼 들리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TT 승용마의 지붕 메커니즘과 섀시 경직은 쿠페의 무게에 단지 90 kg를 더했을지도 모른다 인상적인 5.6 초 만에 정지에서 100 km / h에 도착하는 drop-top 최고.
속력은 강력하고, 재미 있고, 바이 모달 배기 시스템에서 대부분 발산되는 보컬 배기 노트가 수반되지만 "사운드 작동기"가 보완됩니다.
향상되거나 심지어 합성 된 엔진 노트는 TT가 아닌 다른 제조업체 버전에서는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용한 속도로 소리가 부드럽고 조용 해졌음에도 불구하고 터보 차지 된 4 기통 엔진은 중독성이 높고 화가 난 사운드 트랙을 만들어 냈습니다.
Audi의 엔지니어들은 Roadster 섀시에 철저한 개조 작업을 실시했으며 처음부터 분명했습니다. 스티어링 느낌은 가볍지 만 의사 소통 능력이 뛰어나므로 운전 감각이 뛰어나서 조타 장치에 완전히 관여하게되었습니다.
차를 약간의 구석에 던지면 TT의 탁월한 승차감에 대한 보답으로 우리가 용인하는 것보다 조금 덜 굴려졌다. 심지어 커다란 불완전 함을 넘어서는 차는 19 인치 바퀴가 달린 저 프로파일 타이어 임에도 불구하고 작곡 된 채로 오두막으로 약간의 충격 만 전달했습니다.
TT의 예쁜 쉘 밑에는 Audi의 가장 유명한 혁신 중 하나 인 grippy quattro 전륜 구동 변속기가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Otway Range 조건을 통해 영리한 시스템은 가속 및 열정적 인 코너링 모두에서 견고한 견인력을 제공하고 Drive Select 시스템은 동적으로 전환되어 꼬리가 더 단단한 코너에 매달려있게했습니다.
콰트로 시스템은 1980 년대 데뷔 이후 엄청나게 발전했으며 극한 상황에서 최신 버전으로 토크가 섀시 전체에 100 %를 포함하여 한쪽 끝 또는 다른 쪽 끝까지 전달되도록 허용하는 느낌을 좋아했습니다. 영리한 것들.
바퀴와 엔진 사이의 틈을 연결하는 것은 Audi의 S tronic 한 6- 속력 이중의 지배 자동 변속 장치이다. 그것은 조타 바퀴로 지시 받았을 때 급속한 변화와의 좋은 매치이지만 그 자체의 장치에 맡길 때 매끄럽고 세련된다.
우리는 대부분의 오스트레일리아 구매자가 자동으로 TT를 선호 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쿠페 제품군의 경우와 같이 실제 주행 애호가에게 수동 버전을 제공하는 것은 Audi에 좋을 것입니다.
유능한 브레이크는 활발한 매달리기와 전동 장치를 보충했고, 우리가 하루 종일 예쁜 하락을 밀어 올리고, 새로운 TT 추가의 최고를 얻는 것을 허락했다.
새로운 TT 로드스터는 맑은 주말에 언덕으로 날아 오르는 일상의 편안함과 B 도로 우적 우적 씹기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TTS가 얼마나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팬들에게 17 년 동안 우승 한 아우디의 레트로 스타일링 실험은 여전히 탁월하며 강력한 엔진과 콰트로 드라이브 트레인의 조합으로 2015 버전은 외관이 동적으로 신선합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닛산 순찰 ti-l 연비 및 제원 알아보기 (0) | 2019.03.09 |
---|---|
포르쉐 마칸 s 최신 제원 및 스펙 알아보기 (0) | 2019.03.09 |
르노 트래픽 에너지 dci 140 연비 및 스펙 알아보기 (0) | 2019.02.20 |
미니쿠퍼 신형 연비 및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 2019.02.20 |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s 연비 및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 2019.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