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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들에게 사랑받는 오래된 학교의 개폐 장치와 견고한 차축은 없어졌으며, 더 현대적인 객실과 독립적 인 서스펜션으로 대체되어 21 세기로 진화했습니다.

 

underpowered하게 된 3.0 리터의 터보 - 디젤 4 - 실린더 엔진은 또한 더 많은 펀치와 함께 무엇인가 교환되었다 - 살찐 5.6 리터의 가솔린 ​​V8, 호주를 위해 이상하게도, 어떤 디젤 옵션도 그것과 함께 제공되지 않았다.

 

출시 이후, Y62는 주 라이벌 인 Toyota LandCruiser 200 시리즈의 다작 한 판매 실적과 일치하기 위해 애 쓰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닛산의 가장 크고 비싼 제품을 크로스 - 스테이트로드 트립에 가져 가서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가격과 장비

 

두 가지 유형의 순찰 범위 중 더 비싼 Ti - L은 88,990 달러에 도로 비용을 더한 것으로, 실제 경쟁자 인 200 시리즈 LandCruiser와 비교하면 최상위 사양 변형 제품의 가격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가솔린 형태로 115,210 달러 사하라 다.

 

Patrol Ti-L은 GXL (83,571 달러)과 VX (93,781 달러) 사이에 위치하며 인기있는 트윈 터보 디젤 V8 엔진 (88,671 달러) 장착 GXL과 거의 동일하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 전체 공개 -이 리뷰는 LandCruiser와 비교하여 순찰을 볼 것입니다.

 

가치 관점에서 보면 순찰은 강하게 시작되며, Ti-L의 내부 사치품을 기꺼이 포기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는 기본 수준의 Ti가 71,990 달러에 판매 될 수 있습니다.

 

Ti-L의 표준 사양은 18 인치 합금, 자동 크세논 헤드 라이트,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서라운드 뷰 모니터, 가죽 액센트 실내, 선 루프, 8.0 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교통 모니터링 시스템, 13 스피커 Bose 오디오 , 열쇠가없는 입구와 푸시 버튼 시작, 자동 파워 윈도우가 둥글고, 뒤 A / C 컨트롤이있는 트라이 존 기후 제어 장치, 헤드폰, 파워 테일 게이트, 센터 콘솔 쿨 박스, 풀 사이즈의 트윈 8.0 인치 2 열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스페어 휠, 유압 독립 서스펜션, 오프로드 모니터 및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습니다.일부 닛산 모델을 괴롭히는 한 가지 문제는 시대에 뒤떨어져 느껴지기 시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개폐 장치이며, 불행히도 순찰 또한이 문제의 희생자입니다.

 

브랜드 라인업에서 가장 비싼 모델 인 Ti-L은 고급 스러움을 자아 낼 수 있기를 기대했지만 특정 기능과 터치 포인트가 그렇듯이 대시 보드와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이전 세대 모델에서 온 것처럼 느껴집니다. .

 

실수는하지 마십시오. 패트롤의 인테리어는 Y61 세대의 고급 스러움에 큰 발전을 가져 왔지만 8.0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위성 항법 장치는 작동 속도가 느리고 화면 해상도와 그래픽이 기본입니다.

 

게다가 거대하고 약간 혼란스러운 버튼 배열에도 불구하고 홈 스크린 버튼이 없기 때문에 시스템 탐색이 거추장스럽고 귀찮습니다. 시스템을 통해 전화를 거는 것도 힘든 일입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한 가지 하이라이트는 패트 럴의 저소음, 진동 및 강약 (NVH) 레벨과 결합하여 훌륭한 음질을 제공하는 13 스피커 Bose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개폐 장치의 대부분은 고급 나무로 장식되어 있지만 단추 자체는 너무 복잡하고 붐비지 만 싸구려 회색 플라스틱으로 완성됩니다. 더 똑똑한 포장 및 더 나은 끝은 실내의 사치품을 들고 더 현대적이게 느끼는쪽으로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유연한 블랙 가죽 트리밍은 시트, 계기판, 스티어링 휠, 기어 시프터, 센터 콘솔 및 도어를 장식하고 대부분의 터치 포인트가 부드럽고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문에있는 가죽의 일부는 약간 주름이 잡혀 더 잘 마무리되었을 수 있지만 작은 불만입니다.

 

광대 한 센터 콘솔은 지형 선택기, 2 개의 컵 홀더가 달린 목재 트림, 12V 포트, 난방 및 환기 식 좌석 조정, 중앙 저장 공간 대신 ​​넓은 냉장고를 갖추고있어 건조하고 먼지가 많은 국가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센터 콘솔에서 빠져 나가는 대신에 발로 작동되는 주차 브레이크가 가격에 비해 다소 싸게 느껴진다.

 

가죽 스티어링 휠에는 일반적인 버튼 배열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날로그 계기판에는 여러 개의 판독 값이있는 작은 흑백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제공됩니다.

 

넓은 가죽 시트는 부드러운 쿠션과 고급 가죽, 난방 및 냉방, 8 방향 전기 조절로 환상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오버 헤드, 선 루프는 오두막을 밝혀줍니다. 예상대로 첫 번째 및 두 번째 줄 거주자를위한 충분한 머리, 어깨 및 다리 끈이 있습니다.

 

그것이 190mm 더 길고, 25mm가 넓고, 60mm가 더 높고, LandCruiser보다 225mm 더 긴 휠베이스에 올라 타면, ​​그렇게되기를 바랍니다.

 

어린이는 앞 좌석 뒤쪽에있는 트윈 8.0 인치 엔터테인먼트 스크린으로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앞 좌석에는 헤드폰이 함께 제공되며 의심의 여지없이 부모님을 위해 마련됩니다.

 

후부의 거주자는 발판과 지붕에 설치된 통풍구와 충전 포트의 배열로 자신의 A / C 제어 장치에 점수를 매기고 센터 콘솔 냉장고도 후면에서 열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줄에있는 두 개의 좌석은 약간 좁은 다리가있는 성인 승객들에게 충분히 큰 크기지만, 더 편안함을 위해 두 개의 A / C 통풍구가 있습니다.

 

시동 공간은 모든 7 개의 좌석과 더불어 아직도 존경 할 수있다. 그리고 뒤의 좌석이 꺾 였던와 동굴이다.

 

순찰의 실내는 모든 거주자를위한 편안하고 넓은 경험을 제공하지만, 우리는 인포테인먼트와 개폐 장치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LandCruiser가 가솔린 또는 터보 디젤 엔진의 선택과 함께 오는 동안, 단 한 개의 동크가 Patrol에서 제공됩니다 - 5.00 리터의 가솔린 ​​V8이 5,800rpm에서 298kW를 출력하고 4000rpm에서 560Nm를 펌핑하는 힘이 4 개의 모든 바퀴에 보내집니다 전속력으로 7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순찰의 가장 큰 비판 중 하나가 가솔린 V8 형태로만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유효한 비판입니다 - 주행을 한 후 큰 구부러진 8은 SUV의 가장 좋아하는 측면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V8은 뜻밖에도 예기치 않게 큰 미소를 짓게되는 놀랄만큼 매혹적인 힘으로 LandCruiser의 4.5 리터 트윈 터보 디젤 V8보다 훨씬 즐겁고 차를 타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스로틀 응답은 신속하고 전력 공급이 선형이며, 엔진은 기꺼이 6000-6200rpm까지 회전하며 2.7ton의 순찰을 고속도로로 얼마나 빨리 얻을 수 있는지에 놀랍습니다.

 

V8은 100km / h에서 인상적인 추월과 함께 단일 차선 도로를 통과 할 때 자신감을주는 고속도로 주행에 적합한 엔진입니다. 

 

순찰차는 스로틀 입력이 완전 함에도 불구하고 추월 할 때 일부 대형 SUV가 앞 차를 앞두고 고심하는 반면 순찰은 계속 가속 할 수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V8의 소음은 도요타의 오일 버너보다 중독성이 뛰어나며 훨씬 뛰어납니다.

 

엔진이 열심히 회전하고 멋지게 들리는 동안, 한번 rev 회전을 100km / h로 2000rpm 이하로 떨어 뜨리면 엔진 주행이 서두르고 간신히 들립니다.

 

7 단 자동 변속기는 엔진과 함께 잘 작동하여 현명하게 변속하고 필요한 경우 기어를 계속 세워 빨간색 줄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가솔린 V8에 단 하나의 분명한 단점이 있으며, 로켓 과학자가 2.7 톤급 자동차의 5.6 리터 엔진이 상당한 연료비와 동등한 성능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공식 순항 경주의 순찰은 100 km 당 14.5 리터이지만, 우리 주에 우리는 13.6L / 100km라는 더 나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NSW 주 멜버른에서 Deniliquin까지 주행하는 대부분의 주행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대부분의 운전이 도시와 교외 지역에서 이루어지면, 15L / 100km 미만의 수치는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며, 귀하가 bowser를 방문 할 때마다 엉덩이 포켓에 큰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특히 V8이 95- 무연 옥탄.

 

또한 일부 저속 주행을 시도 할 때 Patrol의 로우 엔드 토크가 디젤 LandCruiser와 비교하여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속 크롤링 컨트롤은 세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오른발이 약간의 장애물을 일으켰습니다. 그것의 앞에.

 

순찰대가 거대한 140 리터 연료 탱크를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적어도 범위 걱정은 문제가되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가솔린과 비교되는 순찰 V8의 추진의 특징을 사랑하고 떠나 갔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주말에 열쇠를 돌려주고 날마다 그 엄청난 갈증을 다루지 않았다.

 

우리가 주행하는 동안 가솔린 V8을 선호하는 반면, LandCruiser 디젤은 일상적인 소유권, 특히 디젤 규칙이 최고의 지역 인 호주에서 훨씬 맛있는 제안입니다.

 

닛산 오스트레일리아는 해외 시장 Titan 풀 사이즈 픽업에서 발견 된 231kW / 752Nm 5.0 리터 커민 터보 디젤 V8이 Patrol에 이식되어 이곳에서 제공되기를 오랫동안 기대해 왔지만, 판매 된지 6 년이 지난 후에 우리는 우리의 숨을 멈추지 않고있어 현실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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