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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Jazz는 2002 년 이래로 그 감동을 느꼈고 2019 년에도 여전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4 종류의 범위 꼭대기에 앉아있는 것은 VTi-L (일본 실행의 가장 고급스러운 버전) 다.

우리는 재즈 VTi-L에서 일주일을 보내서 뜨거운 경쟁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가격과 장비

Jazz 범위 꼭대기에 앉아있는 VTi-L은 스즈키 스위프트 GLX 터보 ($ 22,990), 기아 자동차의 스즈키 스위프트 GLX 터보 ($ 22,990), 스즈키 스위프트 GLX 터보 르노 크리오 GT 라인 (23,490 달러), 스카다 패비아 81TSI 몬테카를로 (23,990 달러), 도요타 야리스 ZR (22,670 달러), 폭스 바겐 폴로 85TSI (24,990 달러) 등이있다.

세그먼트 엑센트를 잡는 현대 엑센트 스포츠 자동차 ($ 17,490)만이 경쟁을 분명히 깎을 수 있습니다.

VTi-L의 표준 키트에는 16 인치 합금 바퀴, LED 헤드 라이트, 테일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이 포함됩니다. 프론트 포그 라이트, 사이드 스커트, 멀티 정보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호환성 및 내장형 항법 장치가 장착 된 7.0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보조 및 USB 포트, 전면 난방 기능이있는 가죽으로 지정된 시트 , 가죽으로 감싸 진 스티어링 휠과 기어 레버, 크루즈 컨트롤, 앞의 힘 창문, 2 개의 12V 소매점과 기후 통제.

안전 장치에는 6 개의 에어백, 브레이크 어시스트, ABS, 힐 스타트 어시스트, 비상 정지 신호, 전자 제동력 분배, 트랙션 제어, 뒤집기 카메라 및 후방 주차 센서가 포함됩니다.

Jazz VTi-L은 고급 스펙의 라이트 해치를위한 표준 사양에 대해 설명하고 있지만, 더욱 향상된 능동 안전 기능과는 분명히 관련이 있습니다.

내부

가치 의식이있는 가벼운 자동차 부문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재즈 (특히 VTi-L이 최고 사양 버전 임에도 불구하고)에서 특히 호화로운 인테리어를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약간의 해치의 피팅과 마무리.

깨끗한 대시 보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드 플라스틱은 내부를 통해 풍부 해지고 일부 다른 사소한 트림 요소는 그것을 내려 놓는 반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확실히 더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나는 검은 색 서라운드가있는 대시에 잘 통합 된 7.0 인치 터치 스크린은 애프터 마켓 N-Drive 인터페이스와 기본 맵핑 레이아웃 및 사소한 버그가있는 값 싸고 오래된 느낌의 앉은 nav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헤드 라이트가 켜졌을 때지도 화면이 희미 해지지 않거나 어두워지지 않아 야간에 읽기가 어려워 읽기가 어려웠습니다.

인터페이스 탐색은 특히 사용자에게 친숙하지 않은 소수의 버튼을 통해 이루어지며 볼륨은 +/- 버튼을 통해서만 조정할 수 있으며 로터리 다이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밑에는 잘 작동하는 버튼없는 에어컨 클러스터가있어 재즈의 실내 분위기를 한층 높여줍니다.

센터 콘솔에는 2 개의 컵 홀더, 12V 포트가있는 스토리지 구석, 저렴한 모양의 핸드 브레이크 및 기어 쉬프터, 또 다른 12V 포트가있는 스토리지 빈과 2 단계 히터 시트 버튼이 있습니다.

연료 소모량, 평균 속도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정보가있는 흑백 디지털 화면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티어링 휠에 장착 된 계기판의 아날로그 속도계 및 타코미터를 버튼과 노 shifters, 이는 무단 변속기와 약간 중복된다.

VTi-L의 가죽으로 지정된 좌석은 실제로 가벼운 차 구분을 위해 아주 고급 스럽다. 그리고 아주 평평하다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편안하다.

앞 좌석 승객을위한 레그룸은 비록 좌석이 줄곧 뒤로 움직 였을지라도 적당하다, 그러나 그것은 뒤에서 놀라 울 정도로 다른 이야기다.

대부분의 가벼운 해치에서 뒷좌석 다리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지만 Honda는 뒷좌석 승객에게 다리 공간을 몇 배나 줄 수있었습니다.


 


똑똑한 포장은 놀랍도록 깊은 부츠 (233L)에 60/40 스플릿 접이식 좌석으로 이어져 인상적인 양의 저장을 위해 거의 평평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표준 소형 SUV만큼 좋습니다.


 


차 뒤에서는 두 번째 줄로 C 필러로 끝까지가는 싼 부츠 라이너로 예산 적합성과 마무리가 더욱 분명 해져서 미완성 프로토 타입이 보입니다.


 


총체적으로, 우리는 재즈의 실내의 포장에 인상 지우 게되었다. 그리고 약간의 고급 접촉은 그것이 더 많이 고급품을 느끼게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그 정보 시스템과 약간의 적합하고 끝나는 요소는 그것을 내려 줬다.


 


엔진 및 변속기


 


재즈의 모든 버전은 연속 가변 변속기 (CVT)를 통해 앞바퀴를 구동하는 VTi-L과 함께 6600rpm에서 88kW 및 4500rpm에서 145Nm을 생산하는 동일한 1.5 리터 자연 흡음 4 기통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재즈의 작은 엔진은 가벼운 자동차 부문에서 전형적이지만 약간의 파워 부족은 있지만 인상적인 연비를 생산하면서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엔진의 스로틀과 풀 스로틀의 차이는 눈에 띄지 않지만 엔진이 더 많은 소음을 내고 차가 조금 더 빨라지는 것과 달리 엔진 속도가 하나 밖에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재즈는 상당히 유유 한 상태에서 100km / h까지 단거리에서 달리기는하지만, 기민하게 감속 된 CVT 덕분에 50-60km / h에 달하는 속도로 실제로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할만한 자동차의 편리한 기능입니다 도시 상황에서 시간의.


 


낮은 기어 단은 낮은 출력을 보완하고 자유로운 호흡 엔진과 결합되어 스로틀 반응을 예리하게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은 무인 운전과 때로는 부 자연스러운 운전 특성 때문에 CVT를 싫어하지만 재즈 (Jazz)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놀라운 결과를 내지 못하는 엔진에서 동력을 최대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여분의 펀치를 원한다면 스포츠 모드가 있지만 전환 모드는 큰 차이를 만들어 내지 못합니다. 그것은 엔진 소음과 연료 사용을 증가 시키며 무인화 CVT가 더욱 분명 해지지만 성능에 큰 변화가 있음을 알 수는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작고 겸손하게 작동하는 엔진의 장점 중 하나는 연비이며 대부분 도시 주행의 주간에 우리는 공식 5.8L / 100km 공식 수치에서 멀지 않은 100km 당 6.4 리터의 연료 사용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


 


재즈 (Jazz)와 같은 자동차를 소유한다는 것은 스포츠카 또는 크고 무겁고 목이 마르면 대형 SUV에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주유소에 접근 할 때 은행 잔고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으로 재즈의 파워 트레인은 가벼운 자동차 부문의 다른 제품에 기대되는 것과 똑같습니다. 전력 및 성능은 겸손하지만, 시가지 용도의 경우 도시 주변에서 충분히 기민하며 목이 마르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고 소유 할 차.


 


탑승 및 취급


 


재즈에 처음 발을 들여 놓았을 때 흥분이나 역동적 인 성능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작은 해치백이 고속 및 저속에서 도시를 도는 방식에 놀랐습니다.


 


16 인치 알로이 휠을 타는 가벼운 자동차의 경우, 재즈의 주행은 실제로 잘 정돈되고, 범프와 도로 불완전 성이 잘 처리되고 타이어 포효가 최소한으로 유지됩니다.


 


가벼운 빌드 품질로 인해 일반적인 노이즈 침입은 여전히 ​​많이 있지만 Jazz가 타이어 소음을 제거하는 방법에 만족합니다.


 


스티어링은 가중치가 높고 재즈를 훌륭한 도시 자동차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며 스티어링이 다소 모호하지만 운전하기 쉽고 가벼운 구조 (1130kg)와 결합하여 모서리를 쉽게 찢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Jazz가 얼마나 단단하게 조화를 이루며 코너링과 놀랍게도 지적한 다이나믹을 최소화하면서 놀랐습니다.


 


공정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밀려나는 자동차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엔진의 성능으로 인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핸들링 능력은 일반적으로 매우 빠르고 날카 롭습니다. 이는 재즈에 잘 어울립니다.


 


예상대로, 그 터닝 서클은 단단하고 좁은 공간에 주차하는 것은 작은 치수의 산들 바람입니다.


 


우리는 고속도로에서 재즈를 운전할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이러한 조건에서 평균 소음, 진동 및 강도 (NVH) 수준이 저하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재즈의 역동적 인 능력에 만족하지 않고, 도시와 혼잡 한 지역에서 운전할 수있는 훌륭한 자동차로서의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안전 및 서비스


 


Jazz VTi-L의 표준 안전 장치에는 6 개의 에어백, 브레이크 보조 장치, ABS 브레이크, 언덕 조종 보조 장치, 비상 정지 신호, 전자 제동력 분배 장치, 트랙션 제어 장치, 뒤집기 카메라 및 후방 주차 센서가 포함됩니다.


 


일부 경쟁 업체에 비해 재즈는 자동차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보조, 맹점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보조 및 적응 형 순항 제어와 같은 능동적 인 안전 기능에 대해서는 부족합니다.


 


Jazz 범위는 2014 년에 오스트레일리아 신차 평가 프로그램 (ANCAP)에서 테스트하여 5 성급 안전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37 점 중 36.58 점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보였으 나 적극적인 안전 장치가 없으면 재즈는 ​​오늘날의 테스트 조건에서 5 점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재즈 제품에는 5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이 제공되며, 12 개월 또는 10,000km마다 예정된 서비스 중 빠른 날짜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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