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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4 년 4 월 창립 이래 6 세대에 걸친 머스탱은 첫날부터 컬트 클래식이었으며 평균 삿대를 젓는 사람이 쉽게 확인할 수있는 차량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머스탱의 성공의 일부는 눈길을 사로 잡는 스타일이었습니다. 몇 년 동안 유지되어 왔고 현재 전시실에있는 facelifted 6 세대 모델에서 분명합니다.

 

우리가 처음에는 앞면과 뒷면의 끈에 약간의 비틀기의 팬이 아니었지만, facelift는 신속하게 우리의 전임자가 주목 - 그래버 인 모든 것을 증명, 우리를 이겼습니다.

 

그러나, 머스탱의 계보는 스타일링의 관점에서 유지하기가 비교적 쉽지만,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배기 가스 규제에 점점 더 위협 받고있는 국제 연소 엔진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다.

 

포드는 물론 최신 모델의 turbocharged EcoBoost 4 - 실린더 전동 장치의 확인과 함께 2013 년 12 월에 인정했다. 그러나 hairy-chested하게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하게되었던 V8는 오늘 계속 살아남는다.

 

전율이 그 미래의 반복에 아마도있을 것 인 동안, 머스탱은 facelifted하게 된 구부러진 8 개의 GT 형태에서 더 많은 힘과 비트는 힘과 더 무딘 배출을 얻었고, 그것을 오래 소중히했던 열광자를 위해 살아있는 근육 차를 유지했다.

 

수동 변속기는 또한 자치의 필연성 덕분에 절단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는 무스탕이 3 페달 셋업으로 시험되는 유일한 순수하고 친근한 방식을 의미합니다.

 

포니 차가 여전히 가치가있는지를보기 위해 수동의 머스탱 GT Fastback 쿠페와 함께 2018/2019의 휴가를 다뤘던 것은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Spoiler alert : 그것은 확실히 지옥이다.

 

가격과 장비

 

6 단 변속 수동 변속기가 장착되어있는 경우 온로드 비용 전의 62,990 달러부터 가격이 책정 된 머스탱 GT Fastback은 전임자보다 $ 5500 가격 상승을 정당화하면서 이전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돈을위한 강타가 대부분의 성과 모형보다는 더 중대하다는 것을 당신은 안전하게 논할 수 있었다.

 

표준 장비는 dusk-sensing LED 헤드 라이트, 주간 주행 라이트, foglights 및 테일 라이트, 난방 및 포니 웅덩이 조명, 비 감지 윈드 실드 와이퍼 및 직선형 쿼드 배기관이있는 능동적 인 배기 시스템을 갖춘 파워 폴딩 사이드 미러를 포함합니다.

 

내부에는 8.0 인치 터치 스크린 Sync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실시간 교통이 가능한 위성 내비게이션, 음성 제어,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지원, Bluetooth 연결, USB 입력, 디지털 라디오, 12 스피커 Shaker Pro 사운드 시스템, 12.0 인치 디지털 자동 조광 백미러, 온열 식 스티어링 휠, 스포츠 페달, 가죽으로 장식 한 실내 장식품, LED 주변 조명 및 조명 된 스커프 플레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 테스트 차는 Lightning Blue 페인트 작업 (550 달러)으로 끝내게되고,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타이어 (2500 달러), 적응 형 MagneRide 자기 댐퍼 (2750 달러) 및 6 방향 전력 조절 식 혼합형 세트로 감싸 진 단조 19 인치 합금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Recaro 앞 좌석 ($ 3000). 따라서 테스트 한 가격은 71,790 달러이며, 당신이 얻는 것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내부

 

당신이 오히려 실망스런 오두막에 처음 앉아있을 때 머스탱의 미국 기원은 즉시 분명해진다.

 

우수한 프리미엄 소재와 반짝이는 검정색, 까다로운 하드 플라스틱의 조합은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정당화하는 데 거의 도움이되지 않으며 값싼 느낌의 개폐 장치는 문제를 개선하지 않습니다.

 

즉, 소프트 스티치 어퍼 도어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트림이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반면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포함 된 손으로 꿰매어진 비닐 랩이 패드가 달린 무릎 받침대와 함께 센터 콘솔에 추가 되었기 때문에 오두막은 이전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러나 변한 것은 무스탕의 수많은 포장 문제이다. 근육 차가 현재 공장의 오른손 잡동사니에서 이용 가능하지만, 그것이 왼손잡이의 모든 부품이 아래로의 여행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명백한 이슈는 운전자 측에 핸드 브레이크를 위치시키는 백 투 프런트 센터 콘솔이며 반대편의 컵 홀더 (사용 중일 때)는 운전자의 기어 선택기 작동에 영향을 미친다. 전달.

 

포드는 4 인승으로 머스탱을 판매하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 경사지는 roofline는 헤드 룸이 어른들에게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184cm의 운전 위치 뒤에있는 legroom은 멀지 않은 반면에, 그들은 구부러져 서 앞 좌석을 움켜 잡도록 강요합니다.

 

따라서 어린 아이들은 2 단 승객이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비록 젊거나 오래된 노약자를위한 많은 공간을 허용하지 않는 무겁게 조각 된 모양으로 인해 편안함을 느낄 수있는 후방 좌석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면의 위로, 무거운 보강되는 주제는 옵션의. 그러나 매우 위엄이있는 Recaro 좌석은 그 벌써 큰 운전의 위치를 ​​보충하는 우리 테스트 차에 적합했다.

 

놀랍게도 아무에게도 놀랄만큼지지를 보내며 더 긴 여정에서 놀라 울 정도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장비 목록에서 난방 및 환기를 삭제하면 $ 3000의 비용이 든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아직 확신하지 못한다면,이 무언가들은 머스탱에서 입구와 출구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쇼핑 센터 주차장 및 Recaro의 높은 보강 장치에서 잘 작동하지 않는 넓은 문으로 인해 운전자는 종종 움직이기 위해 왜곡주의의 정도를 요구합니다.

 

Fastback에서의 시야는 쿠페를 위해 비교적 좋다. 그러나 두꺼운 B - 기둥은 운전자가 차량의 측면에서 만족할만한 헤드 수표를 채울 수있는 능력을 손상시킨다. 따라서 조심해야한다.

 

화물 수용량은 408 리터에서 수용 가능하지만, 뒷좌석 구획의 높은 창틀과 좁은 구경은 짐을 더 부피가 커지게 만듭니다.

 

고맙게도, 포드의 탁월한 Sync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대시 보드와 센터 콘솔 사이에 위치한 8.0 인치 터치 스크린에 투영되는 안면 성형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 인 여행은 힘이 더 이상 거기에서 멈추지 않는다. 똑같이 빛나는 12.0 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현재 운전자 앞에서 직접 존재한다.

 

직사광선으로 인해 불규칙하게 시간을 읽을 수 없지만 다양한 기능과 선명한 디스플레이 품질로 전통적인 타코미터와 속도계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모든 좋은 머스탱과 같이, GT는 동기 유발된다 5.0 리터의 코요테는 4600 rpm로 7000 rpm와 556 nm의 힘의 339 kW를 생산하는 V8 가솔린 엔진을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판 받았다.

 

프리 - 페이스 리프트 모델에 비해 33kW / 26Nm의 출력 향상은 이중 연료 분사 (고압 직접 및 저압 포트) 및 보어 크기의 증가, 실린더 헤드, 커넥팅로드 베어링 및 실린더 헤드의 재 설계를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크랭크 샤프트.

 

결과적으로, 머스탱은 1770kg 수동 GT Fastback 형태로, 발사 제어를 모방 한 Burnout 친화적 인 Drag Strip 모드의 추가 덕분에 4.6 초 동안 정지에서 100km / h까지 스프린트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세계에서 저속 도시 교통 상황에서 출퇴근 할 때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 할 수있는 예리한 스로틀 응답으로 구부러진 여덟 가지 성능이 적절하게 낮아졌습니다.

 

그러나 GT를 개방형 도로에 싣고 직선적 인 능력은 신속하게 드러납니다. 불길한 중간 범위가 시간과 시간을 다시 제공하는 급상승 끝에 이르게합니다. 그것이 다가올 때, 그것은 심각하게 빠르다고 느낍니다.

 

신속하게 계속되는 V8 중독은 Quiet, Normal, Sport, Race Track의 네 가지 모드가있는 머스탱의 능동적 인 배기 시스템으로 만 향상됩니다.

 

우리는 이웃 사람들과 친구가되는 데 관심이 없기 때문에 경마장이 조용한 곳을 제외한 모든 모드에서 영광스러운 소리를 내더라도 레이스 트랙 만이 여기에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소리가 크지 않고, 너무 많이 불법으로 들리기 때문에 원초적인 GT를 착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좋아하는 방식입니다.

 

V8의 7000rpm redline이 다가 오면서 소음이 눈에 띄게 커지는 반면, 그 독창적 인 엔진 노트는 downshifts와 overrun의 crackles와 pops에 의해 중단됩니다. 사라 졌을 때 우리는 이것을 놓칠 것입니다.

 

우리 테스트 차에 맞춰 졌던 Getrag-sourced하게 된 6 - 속력 수동 변속은 지금 개량되었던 트윈 - 평원 반 클러치를 특징으로하고, 포드가 함께 설치의 조절, 느낌과 비트는 힘 능력을 개선한다고 말하는 이중의 질량 플라이휠을 더했다.

 

클러치 작동이 눈에 띄게 더 가벼우면서도 여전히 상당한 향상을 가져 왔다고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출시 시점이 높을수록 익숙해 져야하는데, 변속기의 회전 매칭 기능이 가장 열악한 경우에도 순조로운 기어 변경을 달성하기가 종종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낮은 방출 점이 머스탱과 같은 스포츠카에 더 적합 할 것 인 것을 느낀다, 변속 장치의 짧은 문이 매우 높이 평가되지만, 더 빠른 변화와 더 선형의 촉진을 고려한다.

 

첫번째 3 개의 비율은 꽤 크다. 그것은 배출구의 연극을 우리가 공공 길에서 좋아할 것 인 것보다 조금 어려워하는 것을 즐긴다.

 

실제로, GT는 심지어 그것이 제 3의 기어의 꼭대기에 도착하기 시작하기 전에 호주의 최대 속도 제한에 매우 빨리 도달한다. 정말로 스 래싱하고 싶다면 경마장에 가야합니다.

 

복합 사이클 테스트에서 주장 된 연료 소비량은 매뉴얼 GT Fastback의 경우 100 km 당 13.0 리터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킬로미터 당 295 그램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머스탱의 신용에 관해서, 우리는 포드의 요구와 거의 일치 할 수 있었다, 3 주간의 기간 동안 약간의 뻗기를 포함하는 복합의 운전의 1200 km 이상을 평균하는 13.1의 l / 100 km. 어느쪽으로 든, 당신은 당신의 지방의 주유소에서 규칙적인 사람이 될 것을 기대할 수있다.

 

탑승 및 취급

 

머스탱의 독립적 인 서스펜션 설정은 MacPherson-Strut 프론트와 코일 스프링이 달린 멀티 링크 리어 액슬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제는 새로운 충격 흡수 장치와 조정 된 안티 롤 바, 뒤쪽에 재 설계된 교차 축 조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언급했던 것에 따라, 우리 테스트 차는 2750 달러로 비싸지 만, 타는 것 쾌적함과 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주장되는 옵션의 적응 형의 MagneRide 자기 축축하게하는 사람을 붙인다.

 

그 영향은 눈에 띄며, 부드러운 도로보다 상대적으로 견고한 반면, 속도 범프로 구성된 채로 남아 있고, 움푹 들어간 곳과 접촉 할 때 빠르게 되돌아옵니다.

 

그러나 MagneRide가 여전히 옵션 목록에 강력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지만 개봉되지 않은 고르지 않은 활주로를 여행 할 때 덩어리와 융기는 여전히 느껴집니다.

 

랙 - 앤 - 피니언 (rack-and-pinion) 셋업으로 파워 스티어링을 사용하는 머스탱은 실망스러운 것보다 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좌절감으로,이 무게는 저속에서도 분명합니다. 단단한 주차장에서 필요한 것 같은 느린 기동은 만들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4720mm 길이, 1916mm 폭, 1387mm 높이에서 2720mm 휠베이스로 측정하면 Fastback은 큰 것으로 느끼며 12.2m의 회전하는 원이 반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향 시스템은 방향을 신속하게 바꿀 때 원하는 것보다 약간 느려질지라도 직접적입니다. GT의 한계에 가깝게 운전할 때 운전자의 신뢰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머스탱의 섀시가 제공 한 의사 소통은 흠 잡을 곳이 없으며, 앞 바퀴에서 각각의 움직임이 순간적으로 느껴지고 조랑말로 운전자가 느끼게됩니다.

 

6 가지 주행 모드 - 젖은 / 설면, 보통, MyMode, Sport +, Race Track 및 Drag Strip - 운전자는 조향 및 서스펜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취급 - 현명한, 머스탱은 더 엄격한 모퉁이를 통하여 열심히 밀렸을 때 oversteer를 전시하고있는 진부한 후부의 바퀴 운전 스포츠카로서 그 자체를 나타낸다.

 

사실 작은 파워 슬라이드는 트 위치 컨트롤 시스템을 켜고 안전하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많은 것들이 경마장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이와 같이 GT는 관리해야하거나 스포츠를 관리해야하는 스포츠카 중 하나입니다. 결국, 테스트 카의 선택 사양 인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타이어가 놀라 울 정도의 그립력을 제공하더라도 많은 후륜에 힘이 전달됩니다.

 

게다가, 머스탱의 제한된 미끄러짐 차는 중앙의 모퉁이 융기가 문제를 불안하게 할 수 있지만, 강한 신체 통제를 실행하는, 어려운 모를내는 것 동안 추가 견인을 제공하는 것을 돕는다.

 

따라서 GT의 통풍 디스크 브레이크의 강력한 성능은 앞뒤 각각 380x34mm 및 330x25mm 인 로터를 사용하고 Brembo 6 및 4 피스톤 고정 알루미늄 캘리퍼에 의해 고정되어 자연스럽게 평가됩니다.

 

안전 및 서비스

 

오스트레일리아 신차 평가 프로그램 (ANCAP)은 2017 년 1 월 2 명의 별을 가진 사전 성형 수술 모델을 평준화 한 후 2018 년 6 월 실망스러운 3 성급 안전 등급으로 facelifted Mustang Fastback 범위를 발행했습니다.

 

머스탱은 에어백, 안전 벨트 및 구조적 문제로 인한 성능 저하로 성인과 어린이 승객 보호 범주에서 각각 72 %와 32 %의 점수를 받았다.

 

그러나 ANCAP는 충돌 테스트를 다시 거치지는 않았지만 Ford가 개조 한 머스탱의 에어백을 개선했다고 인정합니다.

 

facelift는 보행자 감지 및 차선 유지 기능을 갖춘 자발적인 비상 제동 장치를 추가하여 보행자 보호 및 안전 보조 범주에서 무스탕의 수익을 각각 14 % 및 45 % 증가시켜 78 % 및 61 %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적응 형 순항 제어, 수동 속도 제한 기, 하이빔 어시스트, 후방 주차 센서, 역전 카메라 및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까지 추가로 확장됩니다.

 

다른 안전 장비에는 8 개의 에어백 (이중 앞면, 옆면, 커튼 및 무릎), 안티 록 브레이크 (ABS) 및 일반적인 전자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모든 포드 모델과 마찬가지로, 머스탱은 이제 공인 대리점에서 차량 서비스를받는 경우 향상된 5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 및 최대 7 년간의 길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간격은 매 12 개월 또는 1 만 5 천 km 중 어느 것이 든 먼저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초기 방문은 2 개월 / 3000km 후에 이루어집니다. 제한된 가격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평결

 

머스탱 GT Fastback은 분명히 자체 형태로, 특히 수작업 형태로 출시되고 있으며,이 상태는 출시로부터의 강력한 매출로 반영됩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다른 어떤 스포츠카도 V8 연극, 후륜 구동 익살 및 고전적 외관의 보람있는 조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조는 여섯 번째 세대 모델에 대해서만 친절한 일을했으며, 대부분의 경우 용서받을 수있는 몇 가지 핵심 쟁점들에 의해 계속해서 방해 받고 있습니다.

 

사실, 배기 시스템만으로 생성 된 불쾌한 소리만으로도 우리가 알고있는 수많은 머스탱을 계속 살아갈 수있는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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