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는 고전적인 프랑스 스포츠카 브랜드의 이름을 부활 시켰으며 놀라운 알파인 A110 은 최초의 생산 모델입니다. 집회에서 명성을 얻은 60 년대 전설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그것은 많은 사랑을받은 원본에 대한 성공적인 경의입니다. 그것도 조상보다 훨씬 빠르고, 요즘 선택할 자동차를 비교적 좁게 선택한 애호가를위한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Al10의 가장 가까운 라이벌은 Alfa Romeo 4C 이지만 탄소 섬유 대신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있어 알파인은 덜 극단적이고 일상 생활이 쉽습니다. Audi TT 또는 Porsche 718 Cayman 과 는 여전히 다른 제안 이지만 럭셔리와 수하물 공간에 특정 타협안을 부과합니다.
힘은 rorty에서 온다 249bhp를 가진 1.8 리터 turbocharged 휘발유 엔진. 그것은 Renaultsport Megane에서 발견되는 같은 엔진이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단지 움직일 금속의 1 톤이있다. 이것은 0 - 62mph가 단지 4.5 초 만에 파견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경쟁자와 동등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능, 헐렁한 소리 및 움츠림에도 불구하고 A110은 여전히 최대 46.3mpg의 경제성을 나타낼 수있어 놀라운 쾌적한 운영비를 자랑합니다.
Renaultsport 엔지니어는 프론트 휠 드라이브 핫 해치백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알파인 A110을 다시 개최하지는 않았습니다. 가볍고 의사 소통이 잘되며 정확한 조향 장치를 사용하면 비틀린 도로를 따라 실을 꿰기 나 기쁨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낮은 무게 중심과 중간 엔진 균형은 한 방향에서 다른 방향으로 순간적으로 쓸어 넘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포르쉐 (Porsche) 나 아우디 (Audi)보다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그 실내는 높이가있는 운전자와 승객,지지가 있고 편안한 좌석과보기 흉한 시야와 더불어 충분히 넓다. 대시 보드 레이아웃은 간단합니다. 근막 앞쪽에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표시되고 그 아래에 토글 스위치가 있습니다. 센터 콘솔은 자동 변속기 용 푸시 버튼과 눈에 띄는 빨간색 초보 버튼이있는 얇은 등뼈입니다. Alfa 4C보다 덜 잔인하게 단순하지만 포르쉐 718 케이맨 (Cayman) 또는 아우디 TT (Audi TT)와 경쟁하여 품질을 향상시킬 수는 없습니다.
수화물 공간은 또한 시동기에있는 다만 100 리터 및 보닛의 밑에 유사한 총계와 더불어 어떤을위한 거래 차단기, 일 수 있었다. 재미있는 주말 장난감으로 알프스를 생각하면 문제가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TT, Cayman 또는 심지어 Toyota GT86은 스포츠카를 휴가에 이용할 계획이라면 더 많은 것을 나눌 수 있습니다.
Alpine A110은 대부분의면에서 놀라 울 정도로 좋은 올 라운더입니다. 그것은 특별하다고 느끼며 락 - 하드 라이딩이나 불편한 캐빈으로 당신을 때리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많은 성능과 숭고한 핸들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하늘 높이 운영비가 부과되는 일반적인 스포츠카 경고가 없습니다.가벼운 무게와 작은 엔진은 알파인 A110 가족 - 자동차 실행 비용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가 작고 효율적인 터보 차저 엔진을 장착 한 경량 자동차를 만들면 성능과 연비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것은 알프스 산맥 A110에 의해 예증됩니다. 이것은 많은 크로스 오버와 비슷한 수치 인 46.3mpg까지 되돌릴 수있는 '적절한'스포츠카입니다. 그것은 친다 포르쉐 718 케이맨 단지 자동 기어 박스와 40mpg 장벽뿐만 아니라 알파 로메오 4C의 41.5mpg을 깰 수 있습니다.
144g / km의 CO2 배출량도 인상적입니다. 포르쉐의 158g / km를 훨씬 밑도는 A110은 회사의 자동차 운전자에게 32 %의 혜택 (BiK) 혜택을 제공합니다 (2019 년 4 월 기준). 비교해 보면 Alfa 4C와 가장 가까운 라이벌 인 Alfa 4C는 35 % BiK 밴드에서 157g / km를 방출합니다.£ 40,000 이상의 비용을 지불하면 모든 알파인 A110은 연간 소유 비용의 2 ~ 6 배에 310 파운드의 도로 세금 부가금이 부과되어 연간 지불액이 450 파운드가됩니다. 그것은 연속적인 년에서 £ 140 등을 맞댄 복귀 할 것이다. 보험료는 포르쉐 케이먼 S와 비슷해야하는데, 아우디 TT RS는 약간의 비용이 들지 만 동일한 그룹 44 등급을 차지합니다. 이는 43 그룹에 속합니다.
독점권은 판매 할 시간이되면 A110이 그 가치를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하며 건강한 요구가 있어야합니다. 영국 자동차는 르노 클리오 (Renault Clio) 나 메가 네 (Megane) 와 같은 3 년 / 6 만 마일 보증을 받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재 영국 르노 딜러 중 소수만이 Alpine 차량을 판매 또는 서비스 할 권한이 있으며 이는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불편할 수 있습니다.빠르고 처리가 용이하며 인상적인 취급이 가능하지만 자동 사용 만 가능합니다.
알파인 A110은 Renaultport Megane과 동일한 1.8 리터 터보 차져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을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디에프 (Dieppe) 생산 라인에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멋진 핫 해치백을 책임지고있는 사람들에 의해 설계된 사실은 운전하는 애호가들 사이에서 확실한 신뢰감을 더합니다.
메가 네와 달리 파워는 뒷바퀴에 전달되고 엔진은 앞 좌석 뒤에 있습니다. A110은 noughties의 제한된 실행 Clio V6와 동일한 중반 - 엔진 패턴을 따르지만, 그 차로 운전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컨트롤은 안정성, 견인력을 확보하면서 자동 기어 박스, 스로틀, 스티어링 및 배기 노트의 반응을 변경하기 위해 일반, 스포츠 또는 트랙 설정을 제공하는 고급 전자 안전망으로 끝까지 도움을줍니다.
공기 역학적으로 매끄러운 밑바닥은 알파인이 속도로 안정하게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브레이크는 감각이 풍부하고 반응이 풍부하다. 모퉁이로 향하면 조타 장치가 정확하고 지나치게 무거워지지 않고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며 많은 그립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무게는 1,080kg이므로 관성이 거의없고 방향이 바뀌면 거의 즉각적으로 느껴집니다. A110은 또한 거의 완벽하게 균형이 잡혀 있으며, 앞 바퀴에 44 %, 뒤쪽에 56 %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후방을 미끄러 져 보이게하고 싶어하면, 그것은 따라갈 것이다. 그러나 다루기 쉬운 마즈다 MX-5 와 달리 , A110는 결국 모든 전자 보조 장치가 꺼지면 회전 할 것이다.
그 매달리기는 Porsche Cayman S 또는 Audi TT RS보다 부드럽다. 그러나 이것은 덜 복잡하게하지 않는다. 그리고 여분의 순응은 A110가 대부분의 영국 길에서 발견되는 울퉁불퉁 한 활주로와 함께 생활하는 것을 돕는다. We''ve는 18 인치의 바퀴 위에서 그것을 시험해 보았다. 그러나 표준 17 인치의 합금이 더 거친 표면 위에 그것을 심지어 고분하게 할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249bhp 엔진은 기어를 가속화하면서 터보가 압력을 받고 짖는 소리를 내며 소리를 내며 우스꽝스러운 소리를냅니다. 0-62mph의 가속은 Alfa Romeo 4C 와 정확히 일치하는 4.5 초가 걸리지 만보다 강력한 포르쉐 케이맨 S 및 Audi TT RS 보다 약간 느립니다.. A110의 터보 차저 엔진은 최대 출력이 요구 될 때 잠깐 주저하지만 엔진은 2,000에서 5,000rpm까지 강력하게 작동합니다.이 시점에서 기어를 바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가지 비판은 때때로 느낄 수 있지만 알파인은 더 많다는 것입니다. 포르셰보다 레브에 재미. 그것이 마크에서 상당히 빠르지는 않지만, A110의 짧은 기어링은 30-50mph와 50-70mph 사이의 속도를 극도로 빠르게 만들어 주며 코너에서 코너로의 빠른 속도와 무릎을 따라 잡습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3 최신형 스펙 및 성능 파헤치기 (0) | 2019.03.12 |
---|---|
BMW X3 SUV 최신형 연비 및 제원 알아보기 (0) | 2019.03.12 |
기아 소울 해치백 2019년도 스펙 및 제원 알아보기 (0) | 2019.03.12 |
최신 포드 머스탱 gt 패스트북 연비 및 스펙 알아보기 (0) | 2019.03.09 |
혼다 재즈 vti-l 연비 및 제원 알아보기 (0) | 2019.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