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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가 3 시리즈에 진정한 라이벌을 만든 것은 1980 년대 초반이 아니었다. 그 190E는 나중에 우리가 오늘 알고 있는 메르세데스 C - 학급 으로 진화 할 것이다 . 한편 Audi 는 1994 년 Audi A4 가 출시 되기 전까지는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었 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빠른 속도로 진행되었으며 3 시리즈는 Volvo S60 및 Jaguar XE 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 했습니다. 시장은 결코 어려워하지 않았다.최신 3 시리즈는 브랜드의 급진적 인 디자인 출발을 정확히 나타내지 않습니다. 전기를 불어 넣은 BMW i3 및 BMW i8 과 같은 구속력 있고 독창적 인 자동차를 생산하는 회사의 경우 3 시리즈는 다소 수수합니다. 그러나, BMW의 가장 작은 살롱은 항상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그것과 혼동 될 수있는 유일한 차는 더 큰 BMW 5 시리즈 입니다.3 시리즈 '아이코닉'이중 신장 '그릴은 계속 진화하고 있으며, 최신 반복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복잡하고 과장된 형태이지만, 3 시리즈는 확실히 BMW의 얼굴을 유지합니다. LED 헤드 램프가 양면에 하나의 유닛 형태를 가지지 만 가벼운 신호는 한 번 3 시리즈 스테이플이었던 쿼드 헤드 램프를 제안합니다. 그 사이에, 유명한 "Hofmeister 꼬임"- 문 유리가 자르는 최후 측면 기둥에있는 굴곡은 반세기 동안 BMW 모형에서, 보였다.
개인적인 취향에 상관없이 BMW 3 시리즈가 이미지를 단단히 지니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영국 도로에서 흔히 볼 수있는 시야에도 불구하고 3 시리즈는 매력있는 운전자의 자동차로서의 고급 시장성과 명성을 유지합니다.
최신 모델은 BMW가 스포츠 또는 M 스포츠 배지를 가진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모델에 엔지니어로 작업 할 수있는 코너링 균형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날카 롭고 민첩한 느낌을줍니다. 그것의 영리한 서스펜션은 심지어 가장 거친 B 도로에서 약간 단단한 경우 라 할지라도 라이벌을 침착하게 이끌어냅니다. 일부 모델에서는 BMW의 xDrive 4 륜구동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코너링 그립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가난한 노면에서의 안전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주요한 잘못은 전기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정확하더라도 정확한 피드백이 없다는 것입니다. 스포츠와 M 스포츠 모델은 더 큰 휠과 넓은 타이어 덕분에 눈에 띄게 더 매력적인 느낌을 주었고 승객에게 불편 함을주지 않으면 서 몸을 가늘게하는 서스펜션을 설치했습니다.5 명의 성인은 이전보다 더 많은 후방 legroom과 헤드 룸을 자랑하는 실내 덕분에 최신 3 시리즈를 여행 할 수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 좌석에있는 사람들은 매끄럽고 하이테크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사용하기가 복잡하지 않은 대시 보드를 보게됩니다. BMW의 최신 iDrive 7.0 제어 시스템은 터치 스크린과 물리적 컨트롤을 결합하여 큰 효과를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320d 디젤과 330i 가솔린은 극도로 재능있는 모든 라운드 경기를 치렀으며 디젤 엔진은 50mpg 이상을 제공하면서 약 7 초 만에 0-62mph를 달성했습니다. 가솔린은 62mph에 도달하는 데 6 초 미만의 시간이 걸리지 만 40mpg를 약간 넘는 속도로 경제를 움직일 것을 약속합니다. 330i는 매년 10,000 마일 미만의 사람들을 호소 할 의무가 있습니다. BMW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특히 회사 자동차 운전자에게 탁월한 성능과 낮은 운영 비용 덕분에 대단히 바람직한 버전입니다. 특히 런던과 같은 도시에서는 혼잡 요금 지불없이 센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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