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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거기에서 $ 93,100 250kW / 460Nm 3.0 리터 트윈 터보 V6 마칸 S와 $ 130,300 294kW / 550Nm 3.6 리터 트윈 터보 V6 터보 사이에는 GTS 크기의 공간입니다.
109,500 달러 (on-road cost)의 가격이 책정 된이 엔진은 마카 S의 엔진을 약간 업그레이드 한 버전으로, 동력과 토크를 각각 15kW와 40Nm 씩 265kW와 500Nm 씩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 2690 Sport Chrono Package가 장착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우리의 테스트 차량에 따라) 0-100km / h의 스프린트 시간에서 0.2 초에서 0.4 초 사이에 울린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액티브 서스펜션)는 15mm 높이의 슬램을 볼 수 있으며, 더 푸짐한 배기, 검은 색 20 인치 림, GTS 시트, 검정색 페인트 트림, Alcantara 실내 장식품 및 수정 된 7.0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 디지털 라디오 라운딩 신참.
새로 고치기 위해 마카오는 Audi Q5를 기반으로합니다 (단 30 %의 부품 만 공유됩니다). 독일의 라이프 치히 (Leipzig)에있는 더 큰 카이엔 (Cayenne)과 파나 메라 (Panamera)와 함께 지어졌으며, 사람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야합니다. 명부.
모든 마카오에는 3 구역 온도 조절 장치, 가죽, 위성 내비게이션, 카메라, 주차 센서, 알람, Bluetooth 멀티미디어 연결 장치, 타이어 압력 모니터, 다기능 스티어링 휠, 차선 이탈 경고, 전조등 전조등, 자동 와이퍼, DVD 플레이어, 크루즈 컨트롤, 타이어 압력 모니터 및 음성 인식.
수분이 많은 $ 137,610의 GTS는 Sport Chrono, 업그레이드 된 가죽 및 Alcantara (8900 달러), 특별 주문 페인트 ($ 5800), 파노라마 선 루프 ($ 4540), Bose 오디오 ($ 2650), 자동 셀프 주차 ($ 1660) 등의 옵션을 28,410 달러 나 쏟아 부었다. ), 애플 CarPlay ($ 1090), 그리고 난방 앞 좌석 ($ 990).
내부
만일 당신이 나가는 Panamera 세단 형 자동차 또는 현재의 고추 2009 년 이후 큰 SUV, Porsche 대시 보드 강박 관념이었던 버튼과 스위치 페스티벌이 마카오에서 정점에 이르렀 던 것처럼 보인다.
즉, 기어 레버를 깔끔하게 양분한다면, 제트 전투기 조종실 배치처럼 매우 특별하다고 느낍니다. 각 무성한 컨트롤 위에 손가락을 올려 놓는 것은 컨트롤 픽크가 파워 픽스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에게는 강장제입니다. 또한, 자신의 작업뿐만 아니라 특정 게르만의 논리에 매우 만족할만한 품질이 있습니다. 넌센스를 듣지 마라. 터치 스크린의 신흥 시대에 GTS의 근막은 환상적으로 독특합니다. 부탁해.
거의 20,000 달러 상당의 오두막 옵션 향상으로 인해 마카오의 분위기는 루이비통 수하물의 내부와 같습니다. 부유하고 촉감이 뛰어나고 실내에서 살기에 충분할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매우 전통적인 -911 계기판, 저지하지만 높은 주행 거리, 풍부한 향기 및 모든 터치를 애무하는 표면은 포르쉐의 특수성을 한층 강조합니다. 물론, $ 140K는 당신에게 매우 위로 향하는 BMW X5를 사 줄 것이다. 그러나 실내의 프리젠 테이션은 Cate Blanchett와 Blanche Devereux의 차이와 같다.
사실, 전반적인 효과는 누에 고치기이며 외부의 큰 나쁜 세상과 완전히 분리됩니다. 그러나, 모든 Macans와 같이, GTS는 가족 SUV를 위해 아주 단단하다. 그것은 정말로 어떻게해서든지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있다. 뒷좌석 공간은 프론트 시트 라이더가 두 번째 차로 관대하게 생각하거나 주말 휴양지로 모든 것을 가진 커플을위한 홀덤 인 경우 정말 어른에게 친숙합니다.
그 결과,화물 지역은 500 리터로 너무 나쁘지 않아 접혀진 40/20/40 등받이로 1500 리터까지 확장됩니다.
엔진 및 변속기
우리 농담하는거야. 이것이 265kW와 500Nm가있는 평평한 6이 아니라면 누가 신경을 쓴다. 3.0 리터 트윈 터보 V6는 훌륭하게 빠른 모드이다. 보통의 모드에서도 스포츠는 물론 위엄이 없으며 원할 때 부드럽게 움직인다. 우리는 배기 노트 강화 장치를 통해이 마칸의 성능이 얼마나 엄청나게 강한지를 상기시켜줍니다.
GTS가 올림픽 로봇처럼 움직이는 한 가지 이유는 전문 마술사 수준의 속도와 조정 비율을 처리하는 멋진 7 단 PDK 듀얼 클러치 변속기입니다. 지체없고 울퉁불퉁합니다.
그냥 쉬운 추진력. 사람들이 포르쉐에서 기대하는 것이고 마카오는 제공합니다.
우리가 그럭저럭 표시된 10L / 100km에 가까워 질 수 있었던 것은 또한 트윈 터보 V6 '의 관계되는 능률을 강조한다.
타는 것과 취급
그리고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마카오는 Audi Q5처럼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20 인치의 바퀴에 앉아 있으면서, GTS는 모든 포르셰가 그렇듯이 긴장과 통제를 느끼기 위해 튜닝된다. 그러나 쾌적함 모드에서는 활동적인 댐퍼가 포함되어있어 매달리기가 경도가 완만 해지지 않는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SUV 통근의 의무에서, 그리고 스티어링 휠의 슈투트가르트 문장을 명심하면서, 마카오는 충분히 편안하다.
방해가되지 않는 상태에서, 화려하게 가중 된 조향 장치는 모서리에 던져 질 수있는 모든 것을 불 침투한다고 느껴지는 엎드린 자세로 SUV의 놀라운 수준과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포르쉐의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Active Suspension Management)는 마치 그녀가 마주 친 환경에 대해 거의 모질라 시대의 권위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이것을 뒷받침하는 것은 후방 구동 방식의 AWD 시스템으로, 카드 상어가 한 켤레를 섞어서 어느 때라도 휠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토크를 전달합니다. Grip과 poise는 GTS의 특징입니다. 이 시스템은 911 카레라 4에서 뽑힌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설정입니다. 필요한 경우 전자 다판 클러치를 통해 최대 100 %의 주행을 프론트 액슬로 보냅니다.
그러나 마카오는 바보 같지 않으면 마카오가 단단한 회전으로 곤경에 빠지게 할 수는 없지만 물리 법칙을 무시할 수는 없으므로 궁극적으로 무게와 높이의 벌칙이 적용됩니다. 아주 진보적 인 언더 스티어.
그 밖의 모든 곳과 GTS 코너는 도로를 견뎌내며 토르의 손길을 인도합니다.
안전 및 서비스
마카오는 ANCAP에서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신차 보증 기간은 무제한 킬로미터로 3 년이지만 고정 요금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평결
마카오 GTS는 그 희귀 한 것입니다 - 중형 럭셔리 SUV는 역학, 성능, 디자인, 분위기 및 보안면에서 그 역보다 높습니다.
사적인 학교 운영 도구처럼 보이지만이 차량이 말하는 언어는 유창한 포르쉐입니다.
어떤 스트레칭으로도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기 시간이 너무 오래 지속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중의 라이벌 퍼포먼스 크로스 오버는 현재 퍼포먼스 DNA가 설계되어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포르쉐 (Porsche)는 틈새 시장을 확인했으며 이제는 WA 억만 장자처럼 채굴하고 있습니다. GTS는 물집이있는 허세와 포장의 제약 속에서 배지 약속을 이행합니다.
라이벌
$ 103,305에서 플러스에 도로 재규어 F-페이스 35t의 S의 AWD는 비용
재규어의 부흥은 넓은 객실, 뛰어난 역학 및 균열 성능, 체육 XE / XF 세단을 기반으로, 잘 생긴 강제적 인 F-페이스를 계속합니다.
아우디 SQ5 $ 92,955 플러스 온로드 비용
마칸과 30 % 미만의 부품을 공유하는 Q5 기반의 SQ5 우버 디젤은 디자인과 광적인 품질을 포착하는 것에서부터 매우 확고한 타기에 이르기까지 Audi-esque 스포츠 SUV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직도, 매우 많은 비트는 힘과 더불어, 이것은 조금은 계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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